[이게 무슨 복이야] Thx!! @jhani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선물 터진 @gilma입니다.

감기 몸살로 손가락 하나 까딱하기 싫은 지난 토요일!
초인종이 울렸습니다. 대답도 안하고 나가지도 않았습니다. 문 앞에 "턱" 던져지는 소리와 "띠링" 문자...


너무 감사합니다! 1층이 아닌 집 앞까지 가져다 주시다니...

슬금 슬금 기어나가 스윽 가지고 왔습니다. 무엇인가... 드디어 기다리던 선물이 왔습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이라 택배 불량이 많아서 조금 늦어질 것이라고 예고를 주셨었어요.


크리스마스 이벤트@gilma의 집에 방문해주신 @jhani산타님!! 감사합니다!!


남자는 블루그레이죠! 제가 신청한 색깔의 캐리어 크로스백입니다. 상품 설명에는 어깨끈이 포함되어 있는 것처럼 나왔는데.. 실제 상품에는 그게 없다며.. 미안해 하시는 쟈니님... 괜찮습니다~!!


캐리어... 라는 이름이 붙어있어서 좀 무거울 줄 알았는데.. 가볍고 정말 좋습니다. 사이즈도 작지도 크지도 않은.. 원하던 딱 그 사이즈예요.


내부를 보시면 탁탁 칸이 나눠져있고, 찍찍이로 조절도 할 수 있습니다. 운동갈 때나 여행갈 때 화장품 파우치 용도로 사용하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눌리지도 않고..
엊그제 빌었던 새해 소원을 이루고자.. 다음주 말 부모님과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 이것저것 넣어가면 딱 좋을 것 같습니다.

jhani님! 크리스마스 선물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 포스팅이 늦어서 죄송해요!)


열심히 달릴 수 있는 운동복을 걸쳐주신 @cheongpyeongyull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선물은 항상 기분을 업시켜주죠.빨리 감기 툴툴 털어버리세요.

사람이 그런가봐요...ㅎ 생각치 못했던 선물은 정말 행복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감기 빨리 떨구고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ㅋ 행복한 하루되세요~

역시 선물은 기분이 좋습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ㅎㅎ

생각하지 못했던 물건이 생기는 것은 가슴 설레고 기분 좋아지는 것 같아요..ㅎ
댓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캐리어처럼 눌리지 않아서 좋을 것 같아요.
유용한 재품이네요. ^^

네~ 짐 많은 가방에서도 눌리지 않고 안전하게 제 화장품들을 지킬 수 있겠어요 ㅎ

축하합니다. 좋은 선물 받으셨네요. 운동도 하고..

운동은 건강에도 좋고 여러모로 장점을 많이 가진 것 같아요.
선물..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ㅋ

디자인이 꽤나 괜찮은 거네요.

색깔도 디자인도 정말 예쁩니다. ㅎㅎ

멋진 하루가 되실것 같습니다!
선물 받는 하루네요~ ㅎㅎㅎ 새해복 많이 받으실것같습니다 !

요즘 선물을 자주 받게되어서.. 오히려 제가 다른 분들이 받을 기회를 빼앗는 건 아닌가... 죄송스럽기도 하네요 ㅎ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ㅋ

길마님 늦었지만 잘 도착해서 저도 기쁩니다~ ^^ 다음 이벤트 때도 참여하시고 좋은 선물 받으셨으면 합니다. ^^ 그런데 태그에 jhani로 제 아이디까지 적어주시고....ㅎㅎㅎ 우와 색다른 느낌인데요~ ^^ 감사합니다. ^^

느긋하게 기다리다가 오히려 생각보다 빨리 도착해서 정말 기뻤습니다.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ㅎㅎ 색상도 제가 정말 잘 고른 것 같아요 ㅎ

캐리어를 작게 축소해 놓은것 같네요 ㅎㅎ 여행갈때 필요한거 요거저거 넣으면 참좋을것 같습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696.14
ETH 3401.11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