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完맛집] 산에 언덕에 🍚

in #kr7 years ago (edited)


스티밋에 발들인지 52일된 @gilma입니다.




먹는 것 좋아하는 제가..
오늘은 혼자 먹기 아까운 집을 소개해드립니다.

마당도 아기자기 예쁘고 넓은 산에 언덕에라는 식당입니다.

세종청사에 일이 있어서 갔다가...
소개로 알게 된 집인데.. 정말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상차림이 정갈합니다.
맛 또한 담백하고 깔끔합니다.

세종시에 위치해서 근처 계신분이 아니라면 조금 멀지만..
소중한 분을 모시고 식사하기에도 괜찮을 집 같습니다.

집밥, 엄마밥이 그리운 타이밍에 정말 맛있는 밥을 먹었습니다.

밥은 솥밥으로 주문한 만큼 준비가 됩니다.
또, 그 작은 솥에 식사 후 눌은밥도 같이 나와요~
엄청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요즘같이 찬바람 살살부는 저녁에 딱이예요!!

저는 생선구이를 주문했습니다.
생선구이는 그날그날 종류가 조금 달라지는 것 같은데..
고등어, 갈치, 조기가 나왔습니다.
사진을 멋지게 찍어보려다가 저렇게 나왔는데.. 생선 정말 크고 푸짐합니다.
(물컵보다 작은 사이즈 아니예요 ㅎㅎ)
(저게 생선구이 2인분 양입니다)

다녀와서 포스팅 준비하다가 알게된 건데..
홈페이지가 있습니다.

http://cityfood.co.kr/file2/h_0088/43520/index.html

돼지갈비, 목살양념구이, 생선구이
등심묵은지삼겹살, 차돌박이, 보리굴비

주력메뉴가 매우 다양합니다.
보리굴비도 참 맛있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반찬도 대부분 직접 농사지은 것들로 만든다고 하셨는데..
무려 밥을 한 공기 더 먹게 만들더군요!
맛 잇 엉

생선구이 1인분 15,000원입니다...만~
대부분의 메뉴가 2인분 부터 주문이 가능합니다!!

참고하세요~ 혼자가면 못 먹거나 두 그릇 먹거나~♬

• 세종특별자치시 연서면 봉암리 54-60 산에언덕에

• [完맛집], [半맛집]은 @gilma의 맛집 구분으로...
완전 맛있으면 完! 소문엔 맛집인데 제 입엔 맛없으면 半입니다.

Sort:  

오오오 생선구이 좋아하는뎅~~ @.@
밑반찬도 맛있을것 같네요 + 0+/ 배고픔..

저도 많이 먹었던 점심이 점점 사라지는 시간인가봅니다. ㅎㅎ
다 맛있었는데, 고구마줄기, 고추멸치볶음, 열무김치가 정말 맛있었어요!

솥밥이 3인분인데, 생선구이는 2인분.... 솥밥 1인분은 추가이신가요?^^

네~ 밥을 부르는 맛입니다.
천고마비의 계절이니까 저는 살쪄도 됩니다!! ㅎ

세종시와 산에언덕에가 뭔가 색다르네요ㅋㅋㅋ
저도 솥밥 정말 좋아하는데!!
집밥의 풍미를 즐기셨네요

세종시가 아직은 산, 언덕, 들판, 푸르름.... 이런게 더 많으니까... 잘 어울립니다 ㅎ

와 그런가요 :)
저는 가보지는 못했고 굉장히 빌딩이나 도시 같은 느낌이 먼저들어서!

빌딩이나 도시같은 느낌은... 와~ 하고 잠깐이면 끝납니다 ㅎㅎ
그래도 처음보다는 많이 좋아졌어요 ㅎ

음 그럼 한번쯤 놀러갈만한 곳이겠어요!

네 조금만 벗어나면 읍내와 시골.. 그런 느낌의 곳들이 펼쳐집니다!!

너무나 통통한 생선구이 맛있어보여요:)

생물 생선의 그 신선함이 기름과 열기를 살짝 바르고 나와서 누워있더라구요.
고소하고 담백한 맛!!

세종시라니...흠~ 좀 멀군요! @gilma님께서 초청해주신다면 기꺼이 갈 용의는 있습니다~ㅎㅎ

저도 머니까.. 그럼 서울에서부터 같이 모시고 내려가야겠네요!!
저의 소중한 분들!!

먹스팀 봇 왜 안 다녀가실까ㅠㅠ

맛있어 보이는데... 세종시라면 좀 머네요~

저도 좀 멀어서.. 다음에 갈 일 있으면 다시 들러서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습니다.

오호 좋은데요 생선구이 맛나겠어요~~^^ 건강한 밥상 같네요 직접 농사지은게 식탁에 올라오면 기분 좋더라구요~^^

어느 순간 고기나 인스턴트보다는 저런 식탁이 좋아지더라구요.
이렇게 나이를 들어가는건가 싶습니다. 기분 좋게, 배터지게 먹고..
서울 올라오는 고속도로에서 졸려서 혼났습니다 하하하..
그래도 안전운전했어요~ ㅋ

가장 앞에 세종시는 키워드로 입력이 안돼있었네요 ㅠ
수동 등록하실때는 댓글로 아래와 같이 입력해주시면 된답니다.^^ 찾아주셔서 감사드려요.
@먹스팀 세종특별자치시 연서면 봉암리 54-60 산에언덕에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세종특별자치시 연서면 봉암리 54-60 산에언덕에]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www.muksteem.com/index.php?permlink=@gilma/sfduo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히히히 발만 동동 구르고 있었어요..
찾아주시고 수동 등록해주시고 세종시도 넣어주시고 여러모로 감사드립니다.
행복하고 맛난 저녁시간되세요!!

맘먹고 가야하는 곳이네요 ㅠㅠ 길마님 처럼 잘 달리는 다리가 아니라서 한번쯤은 갈수나 있을지 모르겟습니다.... ㅠㅠ

아하하하
제가 업고 달릴께요ㅎㅎ

아...에너지 다 쏟아서 이제 자려고 했는데 갑자기 훅들어오시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허리뽀개집니다...

ㅎ 어서 줌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890.04
ETH 2356.22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