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롸이딩~자전거길 투어전 준비해야 할 것

in #kr7 years ago

어깨 근육이 멋지시네요.ㅋ
친구가 안타는 자전거 하나 준다던데..
부가적으로 필요하고 신경써야하는게 참 많군요. 받지 말까봐요 ㅎ
자전거 받게되면 이 포스팅 다시 한번 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팔로합니다!

Sort:  

아 감사 합니다 그리고 저근육 없어요~~저건 그냥 생존형근육 그냥 붙어있는 겁니다,,ㅎ
한여름 라이딩 추천 드려요 친구분 자전거 꼭 받으세요 타다가 고물상에 버리고 새거로,,ㅎㅎ

하하 저도 그 생각했어요.
이직하면서 이사도 같이 했거든요. 출퇴근 거리가 좀 만만해서..
자전거 얻어오면 도전해보고 괜찮으면 잘난 놈(?)으로 하나 뽑을까..
생존형 근육... 저도 좀 키워야겠습니다!
날 더운데 잘 챙겨드시고, 건강한 롸이딩하세요~! 자주 소통해요!!

네 감사합니다..생활형 라이딩족이 되시길..ㅎ
저는 주말을 맞아 소래포구지나 대부도 라이딩 갑니다..ㅎ사서고생..하지만 두근대는 중독성 있지요

소래포구 생태지구 엄청 좋았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596.21
ETH 2611.4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