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에서 만난 바다 건너 소중한 인연...

in #kr6 years ago (edited)

으하하하 너무 멋진 분이시네요!!
저는 댓글 달린 것 보고.. 처음에는 번역기에 의존하신 외국인이신줄 알았어요 ㅋㅋ @golfda님이셨네요 ㅋ
가즈아를 누구보다 잘 구사하시고.. 반말해도 누구도 뭐라 못할...(우리세대..라고 쓰신 부분에서 연세를 ㅋㅋ) 암튼 멋진분이시네요!!
뽕이 좋은 놈으로 두개나 보내주셨네요 ㅎㅎㅎ 좋은 인연과 멋진 선물 아니 멋진 인연과 좋은 선물... 모두 축하드립니다.. 행작님~~!

Sort:  

글쵸... 외모도 멋진 분이라고 해야 형아가 좋아할듯요.. ㅎㅎ

오늘 너무 감동받아서 어찌할바 모르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046.72
ETH 2926.11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