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약속, 그리고 밋업] 당신의 즐거움은 무엇인가

in #kr6 years ago

엄청난 곳에 다녀오셨군요!!
저도 죽을때까지 신나게 살아보자는 마음으로.. 주말에는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덕분에 그것도 주워왔지요... 감기~ㅋ

Sort:  

주말에 햇빛은 참 좋았는데...바람이 불었죠?
길마님 요즘 컨디션이 영 안 좋은 것 같은데...아프기까지 하면 어떡해요ㅠㅠ
그래도 일단 캠핑 다녀온 건 아주 잘 했어요~^_^;

진심 걱정해주시는 것 같아서 힘이 납니다!! ㅎㅎ
토요일에 비 맞으면서 이것저것 밖에서 분주했더니.. 그런가봐요 ㅎ
따뜻하게 최대한 했는데도 좀 그렇네요 ㅎㅎ
그래도 다음에 똑같은 상황이라도 또 가고싶은 그런 신나는 캠핑이었어요~~ㅋㅋㅋ

감기를 얻었지만 또 가고픈 캠핑이라니!!
길마님과는 캠핑 밋업을 해야 하나 싶지만
캠핑 한 번도 해본 적 없어요 저..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720.10
ETH 2429.7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