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괜찮아, 내일은 더 신나게 지내자

in #kr6 years ago

랄라야... 엄마가 쓴 글 읽으면서 삼촌도 랄라가 개울에 빠진줄알고 엄청 놀라서 스크롤 멈췄었다야!!!!
제발 엄마 말 좀 잘 들어... 나중에 내가 지금 삼촌 엄마한테 미안해하는 것처럼 후회하게 된다구!!!
근데... 이건 너한테만 조심히 물어보는건뎈.. 엄마 핸드폰 고쳤냐? 지난번에 사진 이상하던데.. 오늘은 잘 나왔다?! ㅋㅋ 새로 산건 아니짘ㅋㅋㅋ
야..!! 같이 웃지마.. 들켜.. 큽큽

Sort:  

그 또랑에 빠질까봐 저는 다리가 후들거리는데...자꾸만 고집을 피워서 어찌나 진땀을 뺐나 몰라요...
랄라 삼촌 말씀 들었지? 엄마 말 좀 잘 들어...
어...근데 잠깐만...저 큽큽 저거 뭐지? (부들부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225.25
ETH 2280.38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