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가.들.다.] 20180305 + 7 Day B.W.C / [Day #5]

in #kr6 years ago (edited)


저의 두번째 '7 Day Black & White Challenge'
[새.가.들.다.]와 함께하겠습니다.


Thanks to @br0ma for nominating me as a participants.

Sort:  

사진 존경합니다. ㅋㅋ멋져요..길마님

아이코 아닙니다 ㅋㅋ 부끄럽게 왜 그러세욥 ㅋ

오호 길마님 멋져요 ㅎㅎ

그냥 막 누르는건데요 뭘 ㅎㅎ 셔터 셔터 ㅋㅋ

1등하셨군요!!!

다방구예요 ㅋㅋㅋ

추억의 땅따먹기!!!!!
점심 맛잇게 드셨나요?? 길마님 ㅎㅎ

점심을 언제 먹었는지 기억도 안나게 긴 오후였습니다 ㅋ
행복한 하루셨나요? 우부님, 남은 하루도 신나세요!

옛날 팝 앨범 재킷 같은 느낌이네요.ㅎㅎ
흑백 사진은 이런 분위기를 내줘서 참 좋은거 같아요.

그러고보니 잭슨 아저씨 발 같아보이는데요 ㅋ
두둠칫..

헉 이거 예전 사방치기라고 했던가..그 놀이하시는 사진인가요?ㅎㅎ
아 정말 많이 했는데...운동장에서.ㅋㅋㅋ
사진을 너무 멋지게 찍으셔서 추억이 포장되는 거 같은..ㅎㅎ

등 뒤로 돌 던져서 그 돌이 떨어진 숫자의 방이 내것이 되는... ㅋ ㅋ 그쵸?!
고무줄도 진짜 많이 끊었어요 저 ㅋㅋ

음.. 왼발이게요 오른발이게요!!!!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 예술 잘 보고갑니다

참! 3월 달력 사진 콘테스트가 진행 중인거 알고있죠?

사진이 고즈넉하니 예쁘네요ㅎ

칭찬해주시니 기쁘고 감사합니다!! ^^
그리고!! 5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https://steemit.com/kr/@bosung/500-my-follower-number-reached-500

1빠.. 라는 듯한 발걸음이에요 :)

1번 땅은 제 것 입니다 ㅋ

어릴때 땅 바닥에 그려 놓고 돌주워서 하던 놀이네요. 요즘 아이들은 죄다 학원 간다고 저런 놀이 하는 아이들을 볼수가 없어서, 저 놀이도 이제는 추억속에서나 존재 한다는...ㅋ

학원가고 핸드폰게임하고.. 저런 놀이는 이제 흥미도 없겠죠.
친구들끼리 얼굴에 흙먼지바르면서 노는게 참 재밌었었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96.23
ETH 2757.67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