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아무도 묻지 않아 제가 묻습니다.

in #kr6 years ago

2018.04.09. @gilma입니다.

아무도 묻지 않아... 제가 묻겠습니다!

https://steemit.com/kr/@gilma/20180406

저는 왜 이 사진을 가만히 들여다보았을까요?


빠른 정답자에게 1.5SBD를 선물로 드립니다!


열심히 달릴 수 있는 운동복을 걸쳐주신
@cheongpyeongyull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종이컵 아래...새나보네요 ㅠㅠ

네~ 종이컵 아래에서 커피가 뽕뽕 나오더라구요 ㅎㅎ
1분 차이로 정답을 놓치셨어요!! 아쉬워라... ㅠ

아쉬움에 풀봇을...

커피를 큰컵에 담을껄 그랬나.. 생각중

카두 90g짜리는 딱 저 종이컵에 하나 다 붓고 마시는게 제 입엔 딱이더라구요!! ㅋ
조금 진한 커피를 좋아합니다.

종이컵을 쓰면 얼마나 뛰어야 하셔야할지 고민하시는게 아닐까요 ㅎㅎ

종이컵을 쓴 만큼 뛰어야한다면....
저는 앉아서 댓글 달 시간이 부족합니다..ㅎㅎ

커피가 샜을까요?

정답 : 종이컵이 새더라구요.

내 커피.. 줄줄 흘러서 멍때리고 쳐다보는 중...ㅠ

저런 ㅠㅠ 슬픈일이... 사진으로는 그렇게 많이 새는 것 같지는 않은데 참...

종이컵의 배신을 처음 겪어봐서 너무 놀랐어요. 가만히 들여다볼 수 밖에 없었어요 ㅎㅎ

가끔씩 새니까요... 그것도 조금씩 계속...ㅠㅠ 전 종이컵을 안 쓴지 좀 오래되어서 긴가민가 했습니다 ㅎㅎ

커피가 너무 뜨거워 잠시 지켜보며 기다리는 중인가 봅니다.

하하 너무 어이가 없어서 커피가 미지근해질때까지 제대로 마시지도 못하고 쳐다보았습니다. ㅎ

냉으로 먹을까?온으로 먹을까? 생각중~~~ㅎ

저는 완전 더운 날에도 아메리카노는 따뜻하게 마셔야 맛있더라구요.. ㅎ

렌즈에 뭐가 묻은건지, 아니면 화면에 뭐가 묻은건지 헷갈려서요!?

어디 뭐가 묻었나요?
왜 제 눈엔 얼룩이 안보이죠?! ㅎㅎ

어디가 새는지 곰곰히 쳐다보았다

저기 밑에 새는게 보이시죠?!
방울 방울 맺혀서 닦아도 또 나오고 닦아도 또 나오고...

종이컵은 왜 끝이 말려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어서??

종이컵 끝이 말려있지 않으면..
음료에 눅눅해져서 곧 컵이 못쓰게 되겠네요.
덕분에 또 새삼 들여다봅니다!!

음... 한약(보약)인가요? 너무 쓴맛이라 먹기싫어서...

가서 글을 보니 커피네요!
너무 힘들어서 정신줄 놓고 있는중...으로 수정합니다! ㅋㅋㅋㅋ

ㅎㅎ 제 피 같은 커피가 줄줄 새는데.. 아침부터 뭔일인가. 정 줄 놓고 멍 때리게 되긴 하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531.60
ETH 2644.26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