吉馬는 달린다 7.23km/40min

in #kr7 years ago


吉馬(길마)는 달린다


스트레스 엄청 받은 월요일!!
달려서 스트레스 풀어보자하고 달린 @gilma입니다.



오늘, 월요일!!
정말 일도 많고 스트레스 장난 없었습니다!

아직도 야근중이구요.

잠깐 나가서 달리고 왔습니다.
하늘은 맑고, 바람 선선한게 정말 달리기 좋은 날씨!!

올해 달린 기록 중 최고의 기록을 달성한 것 같습니다.
거리상으로는 아니지만, 달릴때 제 페이스 상으로요..

오늘은 오랜만에 페메도 있었답니다~ㅎ

숨이 차지도, 힘들지도 않았습니다.
더 달리면 달릴 수 있었는데...
쓰다 나온 보고서가 마음에 걸려서..
'적당히 들어가자...'
(ㅎㅎ 오늘도 핑계 좋았어~)

7.23km/40min
평균속도 10.8km/h

달리고 들어와서 그런지.. 기운도 더 나고...
하루종일 받았던 스트레스의 기운도 싹 날아갔습니다.

어서어서 정리하고 집에 갈래요~!
모두 행복한 저녁시간되세요!

대문 이미지를 만들어주신, @ryanhkr님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Sort:  

gilma.png

길마님... 원래 그린 파일이 없어서 디테일하게는 못하고
채색 조금 채워 넣은 것으로~~

요래 활용해주실줄 몰랐어용~ 감사합니당

으하하 이렇게 신제품을 만들어주실줄이야.....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하하 더욱 열심히 달리는 馬이 되겠습니다~

으악 월요일부터!! 얼른 집에 갑시다!!!

어서 어서 집에 가세요!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7키로나.. 덜덜! 저도 스트레스 받으면 운동을 해야하는데.. 그게 안되네요.. 먹는걸로 풀어버리니 원..ㅋㅋ

저도 먹는걸로 풀어요.
근데 중간에

오늘도 힘차게 달리셨으니 퇴근 후 기린 이치방 한잔? ㅎㅎ

지금 딱 마시면 좋겠는데
이제 퇴근해서...
지금 발동걸리면 어쩌지?! 고민하고 있어요ㅋㅋ

고생이 많으셔요 ;;
힘내세욤~~~!!!!

지 좋아서 하는건디유 뭐
감사해유!!

저도 아직 야근 중인데, 정말 힘든 월요일이네요ㅎㅎㅎㅎㅎㅎㅎㅠㅠ

저는 이제 풀려났어요.
두부한모 먹고 이젠 착하게 자야지ㅠ

달리기 꾸준히 하시는 모습이 너무 멋있습니다!! 전 10분 뛰면 스스로와 타협을...

저도 헬스장에선 그런편이예요ㅎ
'에효 더 달려서 뭐하니 다른 아주머니 뛰시라고 내려와야지'

저도 런닝 한창 할 때 인터벌로 5키로씩 매일 달렸었는데
기록 단축하는 재미에 빠진적이 었어요 :-)

저도 지금 그 기간인가 봅니다ㅋ 너무 신나욬

오오 길마님 잘달리시네요!! ^^ 멋집니다!!!

더 더 더 잘 달리고 싶습니다.
멋져지고 싶어요~^^

푹 쉬세요 길마님 ^^ ㅋㅋㅋ 많이 힘드셨나봅니다 ㅎㅎ

앞으로 힘들땐 나가서 미친듯이 달려야겠습니다 ㅎㅎ

왜 길마인지 알겠습니다 ㅋㅋㅋㅋㅋ아...넘 잼있으신 분이신 듯....힘들땐 쉬셔야 함니다....ㅋㅋ

저 재밌는 사람보단
인생 재밌게 살고 싶은 사람입니다ㅎ
힘들땐 쉬는거군요ㅋㅋ

칭찬 감사합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9698.94
ETH 2303.2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