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퀴즈풀고 100만원 받기

in #kr7 years ago (edited)


2018.03.13. @gilma입니다.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일본에서 가상화폐 규제가 심해진다는 인터넷 뉴스를 봤는데.. 출근해서 집어든 지면 신문에는 이렇게 적혀있네요. 무엇이 맞는 말인가....

돈돈돈... 아침부터 돈돈돈 거리게 되는군요!! 돈이 중요하긴 하잖아요~
(사실 어제 저녁에 포스팅하려고 띄워놓은 창인데... 야근하고 바쁘다보니.. 이제서야 끄적거리게 됩니다.. 그러니 너무 아침부터 돈돈거린다고 욕하지 마세요.)

암튼, 본론으로 들어가서! 요즘 요행하는 또 다른 돈 버는 방법을 알려드려볼까 합니다.
100만원을 내돈으로 만드는 방법~


저도 친구의 소개로... 아니 하트의 요구로.. 알게된 어플입니다.

하루 1회(주말은 2회인듯..) 생방송 동시접속을 통해서 나오는 12개의 문제를 모두 맞추면 상금 100만원을 가질 수 있게 되는 어플이더라구요.

곧 퀴즈가 시작됨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어플에 푸쉬를 설정해놓으시면 퀴즈가 시작하기 전에 미리 공지해줍니다. 어서 접속하라고 말이지요.
퀴즈시작 5분정도 전 인것 같은데.. 1만 5천명이 접속해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오른쪽 상단 숫자).


이제 퀴즈가 곧 시작됩니다. 생방송으로 머리에 스프레이 한통을 다 뿌린 잼 아저씨가 나와서 진행을 합니다. 이런 저런 이야기도 잠깐씩하구요.. 12문제를 다 푸는데는 한 10~15분 정도가 소요됩니다.


어떤 문제가 나오느냐?! 바로 이런 문제가 나옵니다!!
퀴즈는 화면에 갑자기 저런 창이 뜨면서 3개의 보기 중에 하나를 선택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간단하게 5초안에 정답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터치하면 됩니다~!!
저는 "녹말" 정답을 맞췄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현재 접속자는 2만 8천명이고, 녹말을 맞춰서 다음 문제로 넘어갈 수 있는 사람은 2만 2천명이지요.

문제가 어렵지 않지요?!


다음 문제입니다!! 이런 문제는 어떠세요?!!


이 문제는 제가 탈락한 문제입니다. 저는 "미장센"을 선택했습니다ㅠ... 정답은 맥거핀!! 4천 9백명만 다음 단계의 문제로 넘어갑니다.

문제를 풀다가 한번 틀리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하트로 1회 부활할 수 있습니다!!


하트는 이렇게 친구를 초대하면 받을 수 있기도 하구요. 방송을 끝까지 다 보면 샘아저씨가 주기도 합니다.
(혹시 가입하시면 PCIE3.. 하트 하나 주세요~ㅋ)


제가 문제를 풀었던 날은 129명이 12문제를 모두 맞춰서 100만원을 말도 안되는 가격으로 나눠가졌습니다만, 어제는 정답자가 많지 않아서 1인당 20만원(5명 당첨)씩 나눠가졌다고 하더라구요.

주말에 가끔 상금이 300만원으로 뛰는 경우도 있던데.. 그런날.. 정신 집중해서 잘 풀어봐야겠습니다!!ㅋ

정말 신기하고 재미있는 콘텐츠가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12문제 모두 성공해서 덧글로 인증해주시면 참 재밌겠네요~~

돈돈돈... 모두 부자되세요~

열심히 달릴 수 있는 운동복을 걸쳐주신 @cheongpyeongyull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재미도 있으면서 실속도(?) 챙길 수 있는 어플이네요!!

12문제 다 맞추면 소리지르게 될 것 같은데..
그래서 그런지.. 그런 일은 절대로 일어나지 않네요 ㅎㅎ

어머나 세상에 이런 것도 있다니!! 아빠가 퀴즈쇼를 참 좋아하는데 아빠...어플 사용법 부터 알려드려야겠다는.........흡

퀴즈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재미있는 도전일 것 같아요!! ㅋ
뒤로 갈수록 문제가 조금 어려워지긴하는데.. 난이도 완전 많이 높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다만 빠른 결단력과 손가락이 필요한 것 같아요 ㅎ

아 대박
이거 상금타서 스파업 가즈아~~~
하는 건가요?!
(주섬주섬...다운받으러 가보자!!ㅋㅋ)

상금으로 스파업!!
디디엘엘 디디엘엘님.. 퀴즈 푸실때 와이파이 잡아서 도전하세요!!
중간에 신호 약해지거나 끊기면 낭패입니다 ㅎㅎ
가즈아~~

방금 하트 하나 뿅~날렸습니다!!ㅎㅎ

하트 하트 감사합니다!!
저한테 하트주셨으니.. 오늘 12문제 모두 맞추실꺼예요!! ㅋ

이 퀴즈푸는 어플 직장 동기가 하는거 보고 신기했었는데! 이름이 잼이었군요. 아이디어가 참신한 것 같네요.

네, 요즘은 정말 똑똑한 사람들... 신박한 아이디어를 가진 사업가들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저도 처음보고 박수를 쳤답니다... 대단한 사람들~

ㅋㅋ 전 왜 갑자기 이게 괜찮은 사업 아이템이라는 생각이 들까요?
잘못하면 사행성으로 갈지도... ㅋㅋ
혼자 막 상상의 나래를 펴고 있습니다.

괜찮죠!! 한꺼번에 얼굴도 모르는 사람들을 100만원으로 2만 3만명을 불로 모을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정말 대단한 아이템 아니겠습니까?!!

이런것도 있었네욬ㅋㅋㅋㅋㅋㅋ
퀴즈 좋아하는 사람들한테 한번 알려줘봐야겠어욬ㅋㅋㅋ

오늘의 퀴즈는 잠시 뒤 12시 30분에 시작한다고 합니다!!
100만원 상금타고 인증해주세요~ㅋ

제가 오늘 100만원의 주인공이 되보겠습니다 ㅎㅎㅎㅎ

기대와 응원을 한껏드리겠습니다!!

오~~~ 이거 재밌겠어요~~~
아~~ 그런데 시간이 12시 30분이면 참여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ㅠㅠ
한~~ 참 밥 먹고 있을 시간이네요 ㅋㅋㅋ
얼른 먹고 도전해봐야겠어요~~

도전!! 하셨나요?! ㅋ
점심 배부르게 먹고 나른해질법한 오후입니다!!
행복한 기운 잔뜩 모아서 주변인들에게 나눠주는 오후되세요~~^^

못했어요~~ ㅠㅠ
점심 먹으면서 수다 좀 떨었더니 벌써 35분이더라고요 ㅠㅠ

아~ 하트도 보냈어요~ ㅋㅋㅋ
잼난 정보 알려주셨으니까~~
근데 내일도 12시 30분이네요 ㅠㅠ

우와 너무 재밌겠네요!! 맨날 혼자 집에서 1:100을 보면서 문제 풀었었는데 ㅎㅎㅎㅎㅎ

저는 오늘 팟캐스트에서 떨어졌습니다..
팟캐스트의 팟... 이... 아이팟에서 나온 말이라니;;;

우와아!!
저도 얼른 가입할게요!
길마님께 하트도 뿅!

으하하 저 하트가 4개나 있더라구요~!!
이제 진짜 하트도 주세요~~!!ㅋ

오..재미난 어플이군요 수수께끼를 풀어 돈을번다 이것저것 많은 지식을 쌓으신 분이 유리하겠는데요

팟캐스트의 어원을 묻는 문제에서 떨어졌습니다 ㅠ
문제가 점점 어려워지는듯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571.47
ETH 2429.9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