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 왜이렇게 덥나했더니 온도가 이랬군요..ㅡㅜ

우릴 모두 죽일 작정인가봐요ㅠ

앗!! 이정도인가요?
오늘은 나가기 싫어지네요.

이미 나가서 아침운동하고 오신거 다 알아요🤔

아침에는 지금처럼 덥지 않아요^^
이 날씨에는 죽어도 못 할거에요

워~ 오늘 자외선도 엄청나겠는데요;;

씻고 바르고 씻고 바르고
선크림과 싸우고 있어요.
더워서 땀나니 끈적끈적

더워서 잠을 깨고 아침부터 에어컨을 틀었습니다ㅠㅠ

아침부터 부모님댁왔는데 더위 엄청납니다.
건강관리 잘하세요.고구마님!!

너무더워용...ㅠㅠㅠ헝....
에어컨 없이 못살겠어용..ㅠㅠ

상상도 안되는데요?
에어컨 없는 세상.

오랜만에 꿀잠자고 일어났는데,.ㅋㅋ 오늘은 안나가도 되니 넘나 행복하네요

지금 잠시 나와봤는데, 엄청 덥네요~~ ㅠㅜ

시시시실...화입니다

시시시싫.....으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