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호수에 비친 건물인 줄 알았어요.

뭔가 못난 거울을 바라보는 것 같네요

멋진 평이시네요.
저는 거꾸로 해석해보았었거든요.
나는 완벽하다고 생각하지만 다른 사람 눈에는 일그러져보일 수 있다는..
근데 생각해보니 못난 거울로 볼 수도 있었네요.

Perfect one i love building as a civil engineer

빌딩에 비춘 빌딩인가요?????한 참 보게 되네요

빌딩 숲 속에서 빌딩과 빌딩이 어울려서 서로 마주보며 살고 있더라구요. :)

저 사진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잘모르겟어요ㅜㅜㅜ
알려주세요

빌딩이 바라보는 빌딩의 모습입니다.
스스로의 평가에 있어서는 완벽하다고 자부할 수 있으나,
주변 타인들이 볼 때는 일그러지고 부족한 부분이 많은 나 일 수 있음을
보여주는 모습 같아서 셔터를 눌러봤습니다.
찾아주시고 궁금해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행복한 한 주의 시작되세요~~!

An interesting and good post, I love it, will you learn to my blog, https://steemit.com/portraitphotography/@rahmadantara/golden-year-of-china

길마님 이거 무엇인가요??? 1분동안 생각했는데 잘모르겠어요 ㅎㅎ

유리건물에 비친 다른 건물의 모습입니다.
흔들리듯 일그러지고 살짝 뒤틀려보이죠.
나는 완벽하다고 생각하지만 타인이 보는 나는 완벽하지도 멋지지도 않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사람마다 여러가지 생각하게하는 사진 한장!
묘하게 계속 보게 되네요ㅎㅎㅎ

반듯반듯 사진에 담아내시느라 고생하셨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ㅎㅎ
근데 길마님! 제목에 날짜가 오타같은데요~?ㅋㅋㅋ (아님말구)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예술 화이팅입니다 :D

그렇네요 ㅋ 수정!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26.84
ETH 2648.69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