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미안한데... 저리 가...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8.09.@gilma입니다.

돈 벌려고 하는 사람들 눈에.. 호갱은 정말 잘 보이나 봅니다. 더군다나 물러터진 정부를 끼고 사는 국민... 아니 호갱들은 더 잘보이겠지요.
국토부가 BMW가 아닌 문제의 차를 소지한 소유주에게도 강력한 경고를 줬네요. "14일까지 안전진단을 안받거나, 진단결과 위험이 있다고 판단된 차는 운행정지명령을 발동해볼까 한다"라고....
그것도 중요하지만... 고객님을 호갱으로 아는 기업들에게는 좀 단단하고 강력한 무언가를 좀 했으면 좋겠네요. 제발..

그림1.png

리콜대상의 차가 10만 6천대이고, 이중 10%(1만 대)가 화재 위험이 있다고 합니다.

그림2.png

님도.. 마음 어려우신 건 알겠는데... 제 앞에서는 좀 비켜주시면 안될까요?!ㅠㅠ

20180809_083410.jpg
피해도 내 앞으로.. 피해도 내 앞으로... 오시던 520d님..ㅠ
출근길.. 심장이 쫄깃했네요.


열심히 달릴 수 있는 운동복을 걸쳐주신
@cheongpyeongyull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안전을 위협하는 부분에 대하여는
국가차원에서 엄격하게 대처했으면해요.

오늘 실시간 검색어로도 나오던데 ㅜㅜ
앞에서 얼쩡거리지말지 ㅋㅋㅋㅋㅋ

한두푼도 아니고 너무 무책임한 애들 같은데
뉴스보니까 bmw판매량은 안줄었더라구요

왤까요.. 지난번 폭스바겐 사태때도 그렇고 이번 BMW사태도 그렇고...
왜 호갱들은 똑같이 호갱짓을... 정부는 기업에 물러터진 대응을.. 하는걸까요!? ㅠ

전 호갱님이 아닌데요! 뭐 그럴 능력이 안되서...
이번을 계기로 관련 법들이 조속히 만들어지길 바래봅니다!

국민의 재산과 신체에 조금이라도 위험이 감지되면 바로 좀 강력한 조치를 할 수 있는 믿을만한 제도를 가진 정부였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를 너무 풀어놓고 키우는 것 같아요... 이러다가 맹수한테 다 물려가겠어요..

요즘 핫 이슈를 언급해주셨군요 ><
타는 사람도 주변사람도 참으로 불안합니다 ㅠ

글쎄요. 이건좀 이상하네요.
이상한 냄새 안나나요. 차가 한두대도 아니고 30 여대 라니 아무리 차을.
그리 허술하게 만들겠어요. 심각한 문제네요.

Your article is very good, my game is very fun. https://goo.gl/Dd9394

BMW보면 피해가야겄어요 ㅠㅠ
우리나라는 솜방망이처분... 빨리 좀 강화되었으면...

소유주한테까지 경고 준 줄은 몰랐네요 ㅋㅋㅋ
520d 10%면 상당히 많은 수치인데 괜히 신경쓰셨겠어요 진짜 ㅎㅎㅎ

520d뿐만 아니라 리콜대상에 포함된 모델이 꽤 되는 것 같더라구요.
이러니 아파트 주차장에서도 BMW만 따로 주차하는 구역이 생기고 있는 것이겠죠..

어머...진짜 심각하군요...ㅠㅠ

나라가 호구...ㅠㅠ 12월에 돈벌때 520이나 살까 했는데 이러나 저러나 돈잃을 운명이었나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19.83
ETH 2574.36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