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건강을위한 혜택이 풍부한 과일.

렌즈 안에 세상이 더아름답고 생동감이 있지요.

눈으로 스친 장면을 렌즈속에 담아놓으면 언제고 다시 천천히 들여다볼 수 있고 생동감있지요!

우리동네 블랙베리 세일하던데 하나 집어올 걸 그랬네요.ㅎㅎ

이런 말씀...너무 그렇지만....
저도 새로나온 블렉베리 너무 가지고 싶어요...

하하.. 또다른 뽐뿌가 찾아오셨군요.ㅋㅋ

오디가 아주 통통하니 맛나보입니다 ^-^

네~ 아주 탱글탱글 잘 영글었습니다!!

오디가 맛있게 익엇네요..
오디는 냉동실에 넣어서 얼려서 샤베트처럼 먹으면 맛잇습니다.

설탕에 듬뿍 담궜다가 탄산수에 얼음과 같이 넣어 마셔도 최고예요!

하나하나 입에 넣어서 씹고 싶어지네요 ㅎㅎ
길마님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ㅎㅎ

탐스럽네요~^^

손을, 입안을 물들이는 오디의 계절이 왔습니다!! ㅋ

올해도 밭에서 오디 따다가 오디 술담갔습니다.ㅎㅎ

밭에 오디도 있고!! 완전 부자시군요~
마음도 부자~ 오디술은 바라만봐도 마음이 풍성해질 것 같아요 ㅎ

아버지가 심으신거죠.ㅎ
바라만봐도 흐뭇합니다.~
qwe.jpg

오디 철이군요! 사진 넘 잘 찍으셨어요~

손가락이 지져분해지도록 오디 따먹다가..ㅎㅎ 아~ 사진!! 했습니다. ㅎ

오디네요. 산딸기랑 다른가 이제는 헷갈리네요.

산딸기는 덩쿨에서 자라는 빨간 베리지요~
다 맛있다는 것은 같습니다!!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27.11
ETH 2400.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