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사진 렌즈를 통해서 보는 세상은 또 다르군요.
거꾸로 보이는 것인가요?

네 렌즈로 보면 눈으로 보는 것과 거꾸로 상이 맺힙니다.
오늘의 사진은 어제 야구장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궁금증이 생겨서 렌즈로 세상이 거꾸로 보이는건 알겠는데...
야구장 사진은 거꾸로 보이는건가요..??
아니면 야구장 사진은 그냥 보너스인지. ^^;;
궁금한게 많아 죄송합니다. ㅠㅠ

먼지 같은 뉴비 @bongbonges 봉봉이였습니다.

봉봉님 반갑습니다. 렌즈를 들이대고 하루 한장 사진을 아니 주변을 천천히 보고 있습니다.
오늘 천천히 들여다 본 사진이 야구장 사진입니다. 내일은 다른 장면.. 기대해주세요!ㅋ

아.. 그렇군요. 세상을 바라보는 길마님의 방식이시구나..
자주 찾아뵙고 새로운 장면들 함께 바라보겠습니다. ^^

길마님 야구장다녀오셨다고 자랑하시려고.... ㅎㅎㅎ
오늘은 금요일입니다 퇴근까지 화이팅!!!

야구장 다녀온게 자랑이 아니고..
제가 응원하던 두산이 완전 멋지게 우승한게 자랑 ㅎㅎ
두산 박건우 선수가 날아오는 공을 때리기 1초전 순간입니다!!
금요일/퇴근/행복!! ㅋ

그런 깊은 장면이였군요 ㅎㅎㅎ 길마님은 두산팬이셨어요 ㅎㅎ

네~ 저는 SK를 응원합니다!! ㅋ

힘찬건설을 봐서 그런가 스윙에 힘이 느껴집니다.

깽~ 탱~
깽과 탱의 중간 소리...
그물 막 쳐져있는 500원짜리 넣고 20개의 공을 치는 오락시설에서 쇠로 만들어진 방망이로 쳤을 때의 그 소리...
아아아 갑자기 휘두르고 싶어졌어요~!!

이런거 말씀이시죠?
20180406_165417_HDR.jpg

네네.. 저에 살던 동네에는 이 것 있었는데..
지금 사는 동네에선 본적이 없어요..
아 너무 하고 싶어요~~ ㅋ

힘찬건설!!!
힘차게 따앙~ㅋㅋ 스팀도 따앙~ 가즈아~~~~~~~~홈런 가즈아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예술 잘 보고갑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893.29
ETH 3130.56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