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
이런 변화를 주셨군요 저때문에 ㅠㅡㅠ
새삼 가만히 들여다봅니다 저도 ㅠㅡㅠ
아닙니다 ㅎ 변한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ㅋㅋ
반아~ 어떤 변화가? 이 오라비는 아무리 봐도 달라진게 안보이는데...? ㅎㅎ
대문사진이 뒤로 갔어요!!!
음.. '별난길목' 인가요? 오랜만에 찾아왓씀다!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 예술 잘 보고갑니다 :D
악...
이런 변화를 주셨군요
저때문에 ㅠㅡㅠ
새삼 가만히 들여다봅니다 저도 ㅠㅡㅠ
아닙니다 ㅎ
변한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ㅋㅋ
반아~ 어떤 변화가?
이 오라비는 아무리 봐도 달라진게 안보이는데...? ㅎㅎ
대문사진이 뒤로 갔어요!!!
음.. '별난길목' 인가요?
오랜만에 찾아왓씀다!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 예술 잘 보고갑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