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렇게 흥청망청먹고
태그에 미니멀리즘은 무엇?

세상살이 다 그런것...

밤사이 엄청 달리신 듯...
길마님 (또는 일행)이 드신건 아니죠? ^^;

저는 딱!! 기분좋게 마셨습니다~ㅋㅋ

즐거운 회식 이셨나요?ㅎㅎ

고 주 망 태.... ㅎㅎ

저기다 모구워먹었는지가 제일궁금하네요!!
배고프고 지칠때 고기에 소주 크윽 ㅎㅎ
길마님 무엇을 드신거예여??

삼겹, 목살, 항정, 새우....
크윽~ 한잔 받으세요!!

와... 저게 몇 병인가요;;;;

아~태그 미니멀리즘...소주도 미니멀하네요?^^

회식 자리의 흔적인가요....? 어제 오늘 정신 없이 보내고, 너덜너덜 해진 정신으로 멍하게 있는데, 사진보니 한잔 땡깁니다. ^^

치열한 삶의 현장같은 느낌이에요..

요즘 홀에서 알바를 해서 그런가..
보고 있으니 치울 생각 밖에 안나는데욬ㅋㅋㅋㅋㅋ

참, 저 마음먹은 거 해보려고요 길마님~!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 예술 잘 보고 갑니다 :D

캬 저 병들을 보니 제 머리속이 미니멀 해지네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59439.79
ETH 2290.0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