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가.들.다.] 20180302 + 7 Day B.W.C / [Day #2]

in #kr6 years ago


저의 두번째 '7 Day Black & White Challenge'
[새.가.들.다.]와 함께하겠습니다.


Thanks to @br0ma for nominating me as a participants.

Sort:  

앗!
길마님 안구건조증이신가요??
요즘 건조해서 더 힘드시겠어요..

뻑뻑합니다. 매일매일이...
눈도 뻑뻑.. 일상도 뻑뻑... ㅋㅋ
그래도 스팀잇 덕분에 마음은 그나마 촉촉한 편 같아요 ㅎ

길마님 아몬드도 드세요..


넹!!!! 아몬드 먹고 있어요!(실시간)

헉~ 이거슨...눙물? 눈물이 메마른 남자~

남자는 눈물을 흘리면 아니됩니다.
정~ 필요하면 저처럼 사서 흘려야지요... 또르르

세상이 변했습니다! 남자의 눈물이 절대 부끄러운게 아닙니다!
자~ 이제 흘려주세요~ㅎㅎ

또르르...
(날 울게 한 남자는 당신이 처음이예요. 책임ㅈ...)

남자의 눈물은 항상 장전해 놔야합니다. 남자의 눈물은 무기입니다. 잘만 사용하면ㅋㅋㅋㅋㅋ

언제 사용하는거죠?!
엄빠에게 용돈 받을 때? ㅎㅎㅎ
고래에게 보팅 요청할 때? ㅎㅎㅎ
사용법을 모르겠어서 안썼더니.. 퇴화한 기능입니다. 눈물샘..

왠지 저랑 똑같은걸 사용하시는거 같군요.ㅎ

초록초록한가요? `` ㅋㅋ

엇... 달고 사는 것 중 하나인데... 이렇게 예쁘게 찍으시다닛;;;

아몬드가 좋다네요.. ㅋㅋ
달고 산다고 하시니.. 한풀이 좀 해볼까요.. 촉촉한 눈으로 좀 살아보고싶어요.. 그쵸? ㅋㅋ

하얗고 투명합니다

마치 저와 같이.....;;; 죄송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2
BTC 63639.69
ETH 2734.77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