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우와.. 사진의 격이 다릅니다. ^^

그린빈도 맛나보이고, 고기도.. 탱글탱글 노릇자도..
그런데 계란 흰자 위에 흰덩어리는 뭔가요?
(무엇인든 맛있을것 같기는 합니다. ^^)

여성분들이... 깜놀하고 숟가락을 내려놓을 수 있는...
고소함의 극치!! 버터가 한 스푼 올라갔습니다!
비벼먹으면 맛이 없을수가 없지요 ㅎ

맛잇어 보이네요^^

@chusnap님 오랜만입니다!!
원래 음식 사진은 또 추스냅님이신데.... ㅋ

길마님. 나를 다시 배고프게한 죄. 보팅으로 심판합니다.😊

그렇게 죄값을 받는 것이라면 백번 천번이라도 받겠습니다 하하하
점심을 허하게 드셨나요!?ㅋ

점심을 her하고 먹었습니다.

아ZH 확인!

고기만 쏙쏙 빼서 골라먹고 싶네요ㅋㅋ

역시 고딩입맛이시네요.. ㅎㅎ ㅋㅋㅋ

정말 평범한 식재료 같은데 , 가만히 들여다 보니 정말 다르군요...새가들다의 위력인가 봅니다.ㅎㅎ

새가들면 정말 맛있고 건강한 식재료들이고..
모든 것들이 중요하고 소중한데.. 빠른 현대 사회에선 그 존재가 당연한 듯 스쳐지나가고 말아요..
껍질콩의 아삭함.. 기억하시나요?! ㅎㅎ
저도 우걱우걱 비벼먹어서 기억 잘 안납니다. ㅎㅎㅎㅎㅎ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꾸벅

음식 앞에두고 들여다 보기만 하면 안됩니다! 어서 드세욧~ ㅋ

오시면 같이 먹으려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어서 한술뜨시지요. 저도 그 후에 한 술 뜨겠습니다. 독겁빠님.. ^^

독겁빠 바빠서 못가요~ 우리 길순이 마순이 먼저 드세요^^

독겁빠는 맨날 바쁘시네..
내 호떡 반죽도 기다리다가 다 상해서 버리고... 그랬는데....;;

가만히 들여다보니 길마님의 고운손이 보입니다. ^^

앜.. 거기 말고 그 위에 사진을 들여다봐주셔야죠~ㅋ

비빔밥이 맞나요?ㅎ
아무튼 한그릇 먹고 싶네요
아직 점심도 못 먹은 터라.ㅠ

헐.. 촉촉한 카스테라 먹으면서 손가락마다 빨고 있는 지금.. 죄스러워졌네요. ㅎㅎ
어서 식사하세요 ㅠ

먹고파요 ㅠ
우리나라 음식이 최고지요 ♡

역시 밥심으로 사는거지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924.41
ETH 2436.05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