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오늘도 다녀가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어디일까 계속 들여다보게 되네요 :)
기린의 자태가 요염합니다.^^;

작은 카페 창가에 앉아서 찍은 사진입니다.
목이 길어 슬픈 짐승말고
기린이 목이 길어 아름다운 짐승이예요 ㅋ

기린이 왜 저기 있는걸까요 .. ? 표정이 웬지 구해줘야 할 것 같습니다 ㅠㅠ

That's really cool..is it a giraffe minion photo ?

Yes. And you can see the window frost. thnak you for Ur comments.

길마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ㅋㅋㅋㅋㅋ
댓글 봇 처럼 사진만 남기고 갑니다!!ㅋㅋ
KakaoTalk_20180216_163435898.jpg

으하핫 세뱃돈 드려야하나요?ㅋㅋ

기린이네요 길마님 ㅎㅎ 기린이 동굴안에 있는거 같아요ㅎ
길마님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배경이 너무 차가워보이죠.
추운날 따뜻한 실내에서 성에낀 창문이 멋지더라구요.
동굴처럼 보이기도하네요 ㅋ

요염한 자태의 기린이네요 :)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사진입니다 :)
잘 보고 갑니다.
00.jpg

으하하 판다 너무 귀엽습니다 ㅋ
목을 쭉빼고 따뜻한 실내 방향의 무언가를 바라보는 기린입니다. ㅋ
따뜻한 곳에서 살다가 한국 겨울이 얼마나 힘들까요.

남은 연휴도 즐겁게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tip2yo님도 행복하고 편안한 시간만 가득한 명절이시길!!
또 그 어느 해 보다 즐거운 일 많은 한 해가 되시면 좋겠습니다!!

와..이게 뭐에요 길마님?
기린님을 찍어드리다니!!!! 저만 쏙 빼놓고!?

오늘도 큐레이팅 슥-
새해복 오지게 한 번 받으세요 :D

기린님께는 비밀이예요.
제가 몰카 찍은거 아시면.. 난리나요.. ㅎ

길마님이 부탁하시면 머.. 어쩔 수 없죠!
대신 다음에 저도 한장 부탁할게요!!! (당당)

그건 안되겠는데...;;;
(저 양반 왜... 당당하지?)

바깥 풍경이 몽환적인 느낌을 줘서 더욱 눈이 가는 사진이네요!! ㅎㅎ

저도 배경이 너무 아름다워 찍었습니다.
사람이 절대로 만들어낼 수 없는 모습이잖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06.79
ETH 2456.26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