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오늘도 다녀가주시네요!! 너무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저녁되세요~

아... 국밥연기...
(국밥이 아닌가?)
쫑쫑쫑 썬 파... 뜨끈한 국물에서 풀릴때 파향이 참 좋아요.

뚝빼기 된장밥입니다. 된장국에 밥이 말아져있는 그런 메뉴예요.
추운날 뜨끈뜨끈하게... 참 좋지요!!

뚝배기 된장밥이라면... 고깃집에서 술밥으로 먹던 그것 아닌가요!? ㅎㅎ

그런가요?! 저는 밥집에서 먹었는데...
된장국물에 밥이 말아져있더라구요..ㅎㅎ

길마님이 저를 추천해줘서 제가 독거노인님의 이벤트를 크큭 감사합니다. 손이 예쁘다고 칭찬해드려서 추천해드린건 아니지요? ㅎㅎ 감사합니다 길마님 월요일도 행복한 일만 가득하세요^^

독거님게 선물 받으셨나요?! 하하하 축하드립니다.
역시 독거님께서 저의 추천을 받아주셨군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사진 느낌있네요. :)

감사합니다~~ ^^
김이 모락모락 나는걸 찍어보려고 했습니다.

우왓~ 사진 너무 멋져요.
얼른 숟가락 들고 달려들고싶어집니다.
뚝배기 된장밥이라.... 이름부터 벌써 매력적인데요. ^^

어서 달려오세요~
제가 시간맞춰서 뜨끈한 한 그릇 주문해놓겠습니다!! ㅎ

오늘 점심 메뉴였었나요? 오늘처럼 쌀쌀한 날씨에 안성맞춤이네요.^^

오늘 점심은 아니었습니다.
이곳은 회사와 너무 먼 곳이예요. ㅎㅎ

정말 먹음직스러운 뚝배기 사진입니다. ^^

따끈따끈 김이 모락모락 오라오니 정말 맛있어보이지요?! ㅎㅎ
따뜻한 오후되세요~

아 카메라로 국박 사진을 찍으신건가요?
정말로 선명하고 이쁘게 잘나온거같아요
바로 제앞에 국밥이 잇는거 같은 느낌이예요
팔로우하고 가겠습니다 맞팔 부탁드릴게요 ㅎ

네~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모락모락 김이 올라오는게 정말 예쁘더라구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자주 소통하는 사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글잘 읽었습니다
오늘 계정 등록한 초보입니다
선팔하고갈께요 보시면 맞팔부탁드립니다 꾸벅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하는 사이가 되면 좋겠습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438.74
ETH 3268.32
USDT 1.00
SBD 4.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