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번데기.. 어릴적에는 냅다 후루룩 잘도 먹었는데 지금은 입에도 못대는 음식이 되었네요;;; 식성이 왜 이렇게 된건지...

왜 그렇게 되셨을까요. 저는 오히려 반대입니다. 어려서는 안먹는게 많았는데 이제는 다 잘먹어요.

번데기 인가요? 어릴적 참 좋아했는데...저도 덕분에 잠깐 가만히 들여다 봅니다.

따끈한 번데기가 금방 식어버리는 날씨입니다.
저도 번데기를 통해 남대문시장에서 어릴적 추억과 마주했습니다.

뻔데기?ㅎㅎ 어디서 구해야하나요?ㅋ
남대문시장이군요 ㅎ 잘보고갑니다.

요즘 정말 보기 힘들어졌죠?!
오뎅이나 붕어빵도 정말 찾기 힘든 것 같아요.
jaytop님! 따뜻한 주말저녁되세요~

요새는 잘 안먹지만 어릴때 번데기 참 좋아했었죠 ㅎㅎ

저는 오히려 반대입니다. 어릴때는 징그럽고 그래서 좀 안먹었는데..
이제는 번데기 안주 있는 술집은 어딘가..찾아보기도 해요 ㅎ

오늘도 눈이 펑펑와서 회의를 마치고 기차타고 돌아가는 날이네요ㅎㅎ
길마님의 사진 한 장에 이쑤시개는 두 개라서 뭔가 좋네요 저는~

거기는 눈이 펑펑 왔어요? 여기는 눈없이 찬 바람만 생생붑니다.
이쑤시개 두개.... 제 사진을 가만히 들여다봐주셨군요. 감사해요.

눈 없는 찬 바람...ㅠ 얼마나 춥게요
그럼요 앵글밖의 친구가 있는거니깐요!ㅋㅋㅋ😊

주말을 보내고 다시 큐레이팅 슥-
스사모 화이팅 입니다 :D

번데기!! 이렇게 보는 건 정말 오랜만이에요 :)
사실 잘 먹지는 못 하지만 엄마 아빠랑 야시장 다니며 냄새 맡고 구경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ㅋㅋ 추억의 음식입니다. ^^

요즘은 정말 보기 드물어진 것 같아요.
전에는 여기저기 엄청 많았던 것 같은데요.
정말 추억의 음식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전 번데기만 보여 저희 집사람과 데이트하던 시절의 추억이 담겨있죠 번데기를 볼때마다 그때가 생각나는 추억이 담긴 간식거리죠

추억을 담은 음식이네요. 저도 그런 음식들이 있습니다. 하하

추억의 번데기네요~
어릴 때는 잘 먹었는데 요즘은 먹으라고 그럼 잘 먹을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ㅎㅎ

번데기 주는 술집이 있더라구요. 저는 어려서 안먹던걸 지금은 좋아합니다. 고소하고 맛있어요.

ㅎㅎㅎ 네, 그 맛이 기억에 아직도 남아 있습니다.
살면서 조금씩 이런 것 저런 것 다 변하나 봅니다.
이상하게 어릴 때는 개구리도 손으로 잘 잡고 그랬는데 요즘은 개구리도 못잡겠어요. ㅠㅠ

새로운 한주가 시작됩니다. 행복한 한주 되세요~

으~ 개구리.. 소름끼치는 아침입니다. 덕분에 ㅋㅋㅋ
행복한 한주의 시작되세요!!

번데기 향이 그립네요 갑자기 ㅋㅋ 가끔씩 먹으면 맛있었는데 말이죠

짭조름하면서 씹을수록 고소한 맛... 아시네요 ㅋ 안드시는 분도 많던데요

저기다가 고춧가루만 조금 풀어주면 나름 깔끔한 소주안주....

파송송 고추 반 개 ㅎㅎㅎ 캬~~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192.33
ETH 2321.6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