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질문을 멈추지 않겠습니다. - 표준시와 주한미군?

in #kr6 years ago

저기요~ 저도 그렇지만 여기 찾아오시는 분들 대부분이 세계시간 표준 그런 것 잘 모를 겁니다...

저는 정치적으로 이쪽도 아니고, 저 쪽도 아니고요..

그냥 님께서 위에 댓글 다신 것 보니까 정치적으로 편향된 글이라고 비판을 하시는데 왜 그렇게 판단을 해야 하는지.. 이 분이 쓰신 글이 왜 종북이고 문제가 있는 지 정확히 팩트로 좀 가르침을 주시면 저를 비롯하여 많은 스티미언들이 배울 것이 있을 것 같습니다..

서로 좋은 의견들을 자유롭게 나누자고 만들어진 판이 스팀잇이니 글을 쓰신 분도 정성껏 의견과 지식을 펼쳐 주신 것이니 감사한 일인 것 같고요... 잘못된 정보는 지적을, 사회에 해악이 되는 정보는 비판을 하되 팩트를 제시하면서 비판을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글을 쓰신 분이 정말 무식해서 잘 몰라서 그런 것이라면, 또 이 글을 보는 사람들도 다 무식하니 저 무식해요 라고 시인하면 한 수 가르쳐 주시겠다고 하신다면 제가 이 분야에 무식해서 잘 모르니 귀한 가르침 한 수 부탁 드리겠습니다.

스팀잇 커뮤니티가 좀 더 건강한 지식과 의견 교류의 장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행복하시고요~ 가르침 부탁 드리겠습니다...

Sort:  

어제 새벽부터 하루 종일 스팀전쟁으로 혼미하였는데요,
오늘 현실 세계 급한 채굴 좀 마무리 짓고요,
몇가지 생각 나는 글을 올려 보겠습니다.

[시간충:표준시]세계시간
제목으로 2-3일 안에 글 올리고, 여기 링크 공유하겠습니다.

감사..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공유 꼭 좀 부탁 드리겠습니다..

대박..

제가 [시간충:표준시]세계시간 에서 쓰려고 했던 대부분의 내용과
https://steemit.com/kr/@jjerryhan/5wahi2#@steamsteem/re-gilhwang-re-steamsteem-re-ystory-re-steamsteem-201852t85322615z-20180502t005033099z

제가 몰랐던 많은 내용을 담고 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946.15
ETH 3488.47
USDT 1.00
SBD 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