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북스] 대략적인 계획

in #kr6 years ago

만약 기회가 된다면 참여하고 싶네요.
글을 출판하는거 꿈같은 일이었는데 스팀잇에서는 가능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드네요.

Sort:  

참여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베타출시 3권은 원고만 주시면 됩니다 ㅎㅎㅎ

원고라는 것은 워드나 한글로 만든 원고인가요?
저는 그 분야에서는 문외한 이어서요.
또 제가 생각하는 분야가 스팀잇 입문 책이어서요.
협업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 그쪽 분야이군요 협업하셔도 원고만 잘나온다면 ㅎㅎ 원고는 한글로 주셔도 됩니다 편집은 제가 해볼께요 ㅎㅎ (잘될지는 모르겠지만..ㅠ-ㅠ)

그리고 책의 원가를 절감을 위해 각각 책을 출판할 때마다 펀딩을 포스팅을 하는게 어떨까요? 그러면 운영비와 배송료가 10권정도라면 어느정도 해소가 될텐데요. 책이 싸게 공급해야 수요도 있을테니까요.

@steemitbookscom 이라는 계정으로 쓰는 포스팅은 다 스팀잇기금에 포함되게 해서 운영할 생각입니다 가격도 저자와 상의를 해서 결정할려구요 판매금액을 낮게 유지하는 것도 생각해봐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6
BTC 56905.21
ETH 2508.4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