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R코인 투자하신분 계신가요?

in #kr7 years ago (edited)

zr.PNG


안녕하세요 ZR코인 가지신분 계신가요? 보니까 오늘 아침에 메일이 왔네요.

웨이브 주소가 너무많이 틀려서 대쉬보드를 초기화 했나 봅니다.

저는 다시 입력했는데 혹시 대쉬보드에 남겨놓는게 나은건지

혹시 잘 몰라서 여쭤볼 겸에 올리게 되었습니다.
혹시 zr코인에 대해 잘 아시는분 계신가요 ???

Sort:  

어쩐지 너무 안들어온다했네요 ㅎㅎ 확인해봐야겠습니다

주소 저는 다시 입력 했습니다 ㅠㅠ검색을 해도 잘 안나오네요 정보가...
http://www.wavesgo.com/assets.html?5ZPuAVxAwYvptbCgSVKdTzeud9dhbZ7vvxHVnZUoxf4h
만들어 진거 같긴 하다고 하더라구요ㅠㅠ...

안녕하세요.
이것은 ZrCoin 을.미리 찾으려는 사람들애.한한 것이죠? 아직 안찾을라고요. ㅋ

저도 이걸 잘 모르겠습니다 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664.80
ETH 2569.7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