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dice.....(과도한 모험은 건강을 해칩니다)

in #kr7 years ago


@inhigh 님에게 감사 드립니다.


오늘 아침에 @twinbraid 님의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steemdollar 가 조금 생겼었는데 steemdice로 16달러를 25달러를 만드는데 성공했습니다 ㅎㅎ

그런데 이제 3달러를 걸고 잃고, 한 세번을 반복하니 10달러 가까히를 잃어서
본전을 찾아야겠다 싶어서 50%로 했다가 잔고가 0원이 되어 버렸네요ㅠㅠ....

스팀 다이스는 이렇게 생겼는데 옆의 숫자를 이용해서 Win chance
를 조절해서 게임을 하는건데요...

제생각에는 1~100까지 숫자를 임의로 생성하게 하고 50이면 50보다 작으면 당첨
10이면 10보다 작은수면 당첨 이런식으로 만들어 놓은거 같아요 ㅎㅎ

steemdice.net 인데 아이디 비밀번호를 치는거라 조심하셔야 할거같아요.

피싱사이트가 있다고 하니 잘 보시고 들어가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역시 사람들은 모험을 좋아하나 봅니다 ㅎㅎㅎ

일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이거하다 10달러까먹고 접었어요 ㅋㅋ

ㅎㅎ팔로우 하겠습니다 ㅎㅎ 아....이걸로 지금까지 50스달정도 잃은거같아요 ㅠㅠㅠ

도박은 제가 많이해봐서 알지만 패망의 길밖에 없더군요...

부자님 ㅠㅠ저거 앞으로 안해야겠습니다 ㅠㅠㅠ

도박이 패망할 수 밖에 없는 이유.

  1. 돈이 많은자는 얼마든지 상대방의 배팅액에 맞춰 9번 져도 1번 이기면 이길 수 밖에 없다.
  2. 운좋게 2~3번 승리할 수는 있으나 확률상 100%라는 것은 없기에 점점 욕심이 커지고 배팅액이 커지면 쪽박차게된다.

도박은 절대로 승부에서 이길 수 없습니다.
재미로만 한다면 좋을거같은 사이트에요ㅎㅎ

맞습니다 ㅎㅎ그냥 따면 기분좋고 잃어도 졌네~~할정도 금액만 해야할거같습니다 ㅠㅠㅠㅠ

ㅋㅋ 많은 분들이 탈탈 털리시네요.
도박이라기 보다 기부라고 생각하심이.. 이걸로 돈 띤사람 아직 못봤네요.ㅎㅎ

ㅎㅎ따면 멈춰야하는데 욕심이 ....ㅠㅠㅠ이것때문에 그런거같습니다

앗.. 제가 처음으로 돈딴사람입니다 +_+!

저 도전하러 갑니다. 후기남길게요ㅋㅋㅋㅋㅋㅋ

헐 혜ㅒ성님 스트레스 더 받는거 아닌지....ㅠㅠ

저어제 50스팀까지 떨어졌다가 다시 복구했네요...ㅎㄷㄷ

와 그래도 복구 하셨네요 ㅠㅠㅠ저는 진짜...ㅠㅠㅠㅠ다날렸어요

저오늘...130으로 460스팀 찍었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와 혜성님 소질잇으신데요?ㅠㅠㅠ너무부럽네여ㅠㅠㅠ저 지금까지 사고 모은 스팀만큼 버셨네요 ㅎㅎ

저도 금방 접었습니다 ㅠㅠ 탕진할까봐서요 ㅋㅋㅋ

이런건 딱 여흥으로!
30스팀 벌고 그만뒀네요~
잠깐 즐겼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881.48
ETH 2731.52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