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양지 왔습니다 ㅎㅎ

in #kr7 years ago


@inhigh 님에게 감사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ㅎㅎ찬기입니다 ㅎㅎ
오늘은 해남까지 와서 휴양림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어요
IMG_0379.JPG
자연환경이 되게 좋은것 같아요 ㅎㅎ
원래 어딜 잘 안돌아다니는데 밖에 나와서 좋네요 ㅎㅎ

IMG_0376.JPG

고기도 구워먹고 밥도 해먹고 쉬고있네요 ㅎㅎ
해남 가학산??이라는 곳인데 머리도 식히고 좋네요
흠...제머리는 맨날 쉬어서 열도 안나는데
식히기만 하는것 같네요 ㅎㅎㅎㅎㅎ

IMG_0378.JPG

한이틀동안 핸드폰 안만지고, 좀 자연에서 암것도
안하고 잠좀 자야겠습니다 ㅎㅎ

IMG_0380.JPG

좋은하루 되세요!!!

Sort:  

이야 ㅋㅋㅋ 엄청 맛있어보이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 좋은시간 보내고 오세요 :)

흐압빠다이님??ㅎㅎ닉이 ㅎㅎ감사합니다!!!

삼겹살은 진리죠^^ 자연속에서 힐링의 시간이 되시길...

ㅎㅎ좋습니다 독거노인님 항상 감사 드립니다 ㅎㅎ

ㅎㅎ~
자연에 동화되어 푹 쉬고 오세요

자연이 너무 좋네요 ㅎㅎㅎ감사합니다 ㅎㅎ

사진으로만 봐도 힐링이 되는군요.
푹 쉬다 오세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조금 쉬다 와야겠습니다

해남 머리를 식히기에도 좋은 곳이지요.
휴식..
잘 취하시길 빕니다.

감사합니다ㅎㅎ 네오쥬님!!

으아... 이게 진정한 휴양 힐링이지요.

ㅎㅎ비가 와서 나가질 못했어요 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008.54
ETH 2713.8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