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deal]기계식 키보드 적축 싸게 파네요ㅎㅎ

in #kr7 years ago


@coffeenut 님의 게시물의 이미지를 가져왔는데
혹시 이 사진 문제가 된다면 바로 수정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kr-deals이라는 태그를 최근에 알게 되었는데 저도 한번 써보려고 해요

kr-deals이 활성화 된다면 좋은 물건을 스팀잇에서
현명한 구매를 할 수 있을거 같아서 한번 작성해 봅니다..

기계식 키보드에 대하여 알고 싶다면 밑에 링크를 보시면 될거 같아요 ㅎㅎ

기계식 키보드란 - 티스토리 블로그

저 상품의 스펙은 대충 이정도가 될 것 같네요~~

적축은 좀 조용한 편의 키보드인데 오테뮤 축은 좀 싼 키보드라고 하더라구요...
저 키보드가 좋을지 안좋을지는 모르겠지만 15000원에 무료배송이면
제 생각에는 써보고 싶으신 분들은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제가 보는 단점은 대충 사진으로 봤는데 키 배열이 조금 이상해 보이네요 ㅎㅎ
옆에 숫자패드가 없는 키보드를 텐키리스 키보드라고 하는데
저게 없으면 개인적으로 저는 불편했습니다 ㅎㅎ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B325681789&frm3=V2&BCODE=BN00109950&ck=&sn=&igaw_eng=&airbridge_referrer=

링크는 여기 있습니다. 옥션입니다.
저는 저 상품과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ㅎㅎ

가격이 좀 저렴한데 이미 좋은거 쓰시는 분들은 별로 일것 같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이미지는 제가 만든거라 마음대로 쓰셔도 됩니다!
참고로 위 키보드는 텐키리스 보다도 더 작은 미니 키보드네요. 숫자 패드뿐 아니라 펑션키들도 생략된 키보드라 필요 키가 적은 게이밍용이 아니면 불편이 있을 수 있습니다. 타사 제품이지만 적축 사용자로써 적축은 추천드리고 싶지만요!
kr-deals 태그에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ㅎㅎ저도 적축 쓰는데 관리를 안해주는거 같기도 하고ㅜㅠ잘 모르겠습니다

그림은 툴 이용해서 이모티콘 하나에 텍스트 넣은게 전부인데요 뭐.ㅎㅎ
저도 별다른 관리 같은건 안합니다. 정말 키보드 매니아 분들은 윤활작업, 흡음작업 등등 열정과 내공이 남다르시죠.ㅎㅎ

맞습니다 키 배열이 참 ... ~ 물결도 안보이고 좀 배열이 불편할거 같아요 ㅎㅎ
사진 너무 잘만드셨네요 ㅎㅎ

잘읽었습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634.72
ETH 3493.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