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11 쓰면서 발견한 것

in #kr7 years ago (edited)


@inhigh 님에게 감사 드립니다.


아1.jpg
제어 센터에 보면 블루투스, 와이파이, 비행기모드등이 있는데요.
ios11에 와서는 제어센터를 control 할 수 있게끔 바뀌었습니다.

배터리를 조금 더 오래쓰기 위해서 블루투스를 쓸일이 많이 없어서 안쓸때는 꺼놓고 다닙니다.
그런데 그러다가 뭘 하나 알게되어서 공유합니다.

아2.jpg

파란색 블루투스 버튼을 눌러서 블루투스를 꺼 줍니다.
그러면 블루투스에 있는 파란 버튼이 회색으로 바뀌면서 블루투스가 꺼집니다.
그런데 이게 완전 꺼진게 아니였습니다.

아래처럼 제어 센터에 가 보니 블루투스는 켜져 있었습니다.

아3.jpg

궁금한게 만약 완전 꺼지면 제어센터에서 어떻게 될까 싶어서 블루투스 설정에 들어갔습니다.
그래서 아래 사진처럼 그냥 블루투스를 설정에서 껐습니다.

아4.jpg

끄고 나서 제어센터를 확인한 경우입니다.
제어센터에서 블루투스를 완전히 껐을시에는 블루투스 모양에 짝대기가 그어집니다.
와이파이도 저걸로 끄면 와이파이는 켜져있고 지금 잡힌 와이파이와 연결이 끊긴것 같았습니다.

아5.jpg

제가 모르는 설정이 따로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ㅠㅠㅠ
아이폰을 사용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뭔가 세세하게 설정에 많이 숨어있긴 했는데..
한번 뭔가 찾게되면 업데이트 해야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Sort:  

저도 ios는 완전 문외한입니다. ㅎㅎ ㅎ 최근 투폰을 써볼까 생각중입니다. 좋은 방법이 있는지 찾아봐야겠군요!

안드로이드가 가끔 그립습니다 ㅎㅎ

귀찮아서 업데이트 미루고 있었는데 지금 iOS 11.0.2 업데이트 중입니다. 기대되네요 ㅎㅎㅎ

ㅎㅎ저도 오늘 했느데 뭔가 큰 변화는 안보이네요 ㅠㅠ

스티밋도 그렇고 아이폰도 그렇고 제가 따라잡기가 너무 어렵네요 ㅠ.ㅠ 아이폰 새로 출시되면서 이전 버전은 ios 업그레이드하면 속도를 늦춘다고 하더라구요 강제로.. 그래서 저는 지금 쓰는 아이폰 ios 업그레이드 하기가 겁나네효

헉...저는 아이폰 쓴지 몇달 안되서 잘 모르겠습니다..ㅠㅠ이폰 3년 이상은 쓰려고 샀는데 나중에는 업데이트하다 느려지면 다운그레이드 해야겠습니다

아이폰 쓰다가 갤럭시로 바꾼후에 보니깐 신기해요 ㅋㅋㅋㅋㅋ 아이폰이 매력있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503.45
ETH 2594.5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