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스타벅스 골드회원이 되었어요~~

in #kr7 years ago (edited)


@inhigh 님에게 감사 드립니다.


약 2주 전에 스타벅스에 카드를 만들었다는 게시물을 남겼었는데요~~
그 뒤로 추석 연휴때 카페가서 책도 보고 조금 자주 가게 되었는데 벌써 골드회원이 되어버렸어요...

사실 집 근처에 있는 스타벅스가 책보기에도 좋더라구요...
다른곳은 너무너무 시끄러워서 이야기 하기도 힘든곳도 많았었는데...

사실 스팀잇 하기 전까지는 스타벅스 한번도 안가본거 같은데 가끔 포스팅에 푸딩같은거 올라오고 하면 너무 먹어보고 싶어서 가봤었는데ㅎㅎ
이제 앞으로는 원두 사러 한두번씩 가봐야겠습니다.
원두 사면 커피 한잔씩 주더라구요!!

KakaoTalk_20171008_124041095.jpg

컵이 너무 이쁘네요 ㅎㅎ 뭔가 만오천원에 행복을 산거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123.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안녕하세요! @gichan님!!우와ㅇㅁㅇ 축하드려요! 대단하신대요! 친하게지내요! 팔로우걸고가겠습니다!

팔로우 저도 하겠습니다!!!반가워요~~~

감사합니다

ㅎㅎ 골드회원~ 별다방 너무 자주 가시는거 아닌가요? ㅎㅎ
연휴도 막바지네요! 마무리 잘 하시고 일상으로 돌아오시길....ㅎㅎ

ㅎㅎ감사합니다. 독거노인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오...~^^

컵이 너무 탐나는데요... ^^

아무 커피라도 저 컵으로 마셔도 so good 일 것 같아요...~~

컵은 동생 줬습니다 ㅎㅎ역시 저보다 더 좋아하는거 같아요 ㅎㅎ

스타벅스 골드 멤버십이 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제이탑님!!

저도 커피나한잔해야겠습니다. 소식이 반갑네요 ^^

nhj12311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포스팅 저번에 한번 하려했었는데 사이트가 안들어와지던데ㅠㅠ 항상 감사합니다!!!

골드멤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오 스타벅스 잘안가서 모르는데 2주만에 골드회원 이면 얼마나 자주가신거에요?

별을 30개 모으면 되는데 좋아하는 커피 먹으니 3개씩 주고 설문조사 하니 1개씩 주고 막 하다보니 최근에 조금 많이 쌓여서 그렇게 된거 같아요 ㅎㅎ

2주만에 골드회원이라니...! 축하드립니다!

커피넛님 덕분에 그냥 없어지던 포인트를 모르게 된거같습니다!!

저는 과테말라 원두 좋아해요 ㅋㅋㅋㅋ 스타벅스 커피 좋아하시면 에소프레소 블렌드 다음에 드셔보세요.

우와 감사합니다. 저는 친절한 스타벅스 알바님이 추천해주셨어요 ㅎㅎ 다음에는 꼭 에스프레소 블렌드로 구매해 보도록 하겠씁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004.44
ETH 2579.54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