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를 초기화 했습니다. 그래픽카드 살리기(실패)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포스팅을 하는거 같아요.
포스팅을 예전에는 많이 했던거 같은데 요새는 자주 못하게 되네요.
많은 정보를 드리고 싶지만 아는것도 부족하고, 1년 해야할 편입공부를 한때 가상화폐와 여러가지 잡다한 것들에 시간을 소비해 버리는 바람에 밀린 공부를 하고있어요.

한번씩 포스팅을 하고싶어서 오늘도 포스팅을 해요.

사실 컴퓨터를 포맷하기에 많은 정보들이 담겨져 있어서 겁이 많이 났지만 너무 느려져서 한번 초기화 했습니다.
뭔가 깨끗해졌네요.
전에 그래픽카드 때문에 문제가 있는거 같아서 빼 놓았었는데 오늘 다시 분해해서 먼지랑 전부 털고 조립했는데
작동해서 기분이 좋아서 스크린샷을 찍어뒀는데 5분 있다가 컴퓨터가 꺼져버리네요..
이 포스팅을 쓰면서도 화면이 2번 이상 나갔네요 ㅠㅠㅠ

저장.PNG
gtx 560을 예전에 중고로 산 뒤에 쓰고있었는데, 이제 완전 보내줘야 하는가 봅니다.

서멀 구리스가 없어서 코어 위에 은박지를 붙였는데 ㅎㅎ
완전 고장이 난거 같아서 아얘 서멀구리스를 사러갈 필요가 없어졌어요.

그래픽카드를 사려고 맘먹었었는데, 가상화폐 채굴이 열풍을 불면서 가격이 상승해서
사지 못하고 있네요 ㅎㅎ...

KakaoTalk_20171014_014050777.jpg

조만간 그래픽카드를 하나 구매해야겠습니다. 사실 사면 게임에 빠져버릴거 같아서 미루고 있었지만...!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그래픽은 내장된걸로... 써요 ㅋㅋㅋ

요즘 그래픽카드가 넘 비싸죠...

저도 업그레이드해야되는데..^^

ㅋㅋㅋㅋ 공부를 해야죠~ 게임은 잠시 접어두시고~ ^_________^
즐거운 주말 되세요~ 기찬님^^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68.36
ETH 3436.8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