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을 하면서 추천할 만한 사이트~

in #kr7 years ago (edited)

1. steem.supply


http://steem.supply라는 사이트이다.
내 수익이 엄청 궁금하다~~~ 하시는 분들은 한번 떠나보세요~~
steem.supply라는 곳에서는 스팀의 가격, 내가 받을 보상을 미리 볼 수 있다.
물론 값이 완전 정확하진 않다고 한다. 대충 얼마정도 인지 미리 알수 있다.
댓글과 글로 인한 수익이다.
steem.supply.PNG
위에 현재 가치와 보팅 파워, 스팀의 현재 가격, 보상의 정도를 그래프로 쉽게 한눈에 볼 수 있게 되어있다.
보상 금액을 보니 행복해 지네요 ㅎㅎ...
보상 금액.PNG
위와 같이 post와 comment로 얼마씩을 받을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2. steemwhale


https://steemwhales.com 라는 사이트이다.

steemwhale.PNG
기본 사이트는 이렇게 생겼다.

일단 1번에 내 아이디를 입력해 보자.
그래프.PNG
그래프로 내 follower, 계정 가치 그래프, 보상 수치 를 그래프로 볼 수 있다.

2번에 내 아이디를 입력하면 내 랭킹을 볼 수 있다.

8000emd.PNG
랭킹은 중요치 않지만 재미로....ㅎㅎ...

3.steemstat.com


https://steemstats.com/ 이다.
여기는 그래픽도 좀 있어 보이는 산뜻한 곳이다.
STEEMSTAT.PNG

왼쪽에 내 아이디를 입력 해보자.

보팅.PNG

보팅 파워나 나한테 보팅한 사람들, 보트로 받을 보상등 여러가지를 볼 수 있다.
팔로워.PNG
팔로워, 내가 팔로우 한사람 나를 팔로우 한사람도 볼 수 있다.


잘 보셨나요?
도움이 되셨을 지는 모르겠습니다~~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 알고 있을것 같습니다.
처음 들어오신 분들이 보고 유용하게 사용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ㅎㅎ감사합니다.

Sort:  

오옷 좋은정보네요. 팔로잉하고갑니다. 보팅과 리스팀두요ㅎㅎ

ㅎㅎ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팔로윙보팅하겠습니다~~

저같은 초보가 알기 쉽게 깔끔하게 정리 잘 해주셨네요, 팔로, 보트, 리스팀합니다. ^^

ㅎㅎ 도움이 되셨나요?ㅎㅎ감사합니다. 팔로우 저도 하겠습니다 ㅎㅎ

오 좋은사이트 소개 감사합니다👍👍

ㅎㅎㅎ아니에요 ㅎㅎ은근히 반응이 좋네요 ㅎㅎ

좋은 정보 정말 감사드립니다~~~~

ㅎㅎ아닙니다 ㅎㅎ잘 읽어봐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얼마안된 뉴비라 유용한 정보네요. 자주 들를게요~~^^

고맙습니다 저도 자주 들릴게요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는 steemitd.com/@아이디
만 주고 접속 하는데 좋은 사이트가 많네요.
steemitkr.com을 어떨결에 등록했는데.
어떻게 사용할지 고민 입니다.

steemd말씀하시는 거군요~~거기도 쓸까 하다가 정확하게 잘 몰라서 그냥 안써 버렸네요 ㅠㅠ

재미있는 사이트네요. 감사합니다.
근데 두 번째 링크가 [라는]는 같이 묶여서 에러가 뜨네요. 그것만 지우면 되겠어요.

ㅎㅎ감사합니다 수정 했씁니다 ㅎㅎㅎㅎ

좋은 정리 감사드립니다. 기억해놔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첫번째 페이지는 저도 본지 얼마 안됬는데 괜찮은거 같아요 ㅎㅎ

깔끔한 정리 감사합니다.

ㅎㅎ감사합니다. 다음에는 다른 포스팅을 또 한번 해봐야겠씁니다.

잊어버릴만하면 올려주시는 분들덕에 잘보고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오 안녕하세요~~패션에 관심이 많으신 ㅎㅎ패션 관련 글 읽으러 가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383.45
ETH 3525.45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