딤코인에 대해서 아시나요?

in #kr7 years ago (edited)


@inhigh 님에게 감사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찬기입니다..
요새 밀린 수학공부와 프로그래밍 공부를 하느라 바빴습니다 ㅎㅎㅎ

혹시 ico 중에서 dimcoin에 투자하신 분이 계신가 궁금합니다.
저는 딤코인을 넴으로 넣으면 추가로 10%로 준다고 해서 nem으로 사서 넣었었습니다.

저거 넣을때 이더리움이 20만원도 안했었던거 같은데
지금은 또 40만원이 되었네요 ㅎㅎ
단타와 투자에 자신이 없으면 어느정도 미래가치 있는 코인은
존버가 답인거 같습니다.

저는 오래전에 넣어서 잘 안보고 있었는데 최근에 ico가 끝났었네요.
딤코인은 주식 관련 코인이라고 들었었는데...백서도 조금 읽어보고 했는데
사실 잘 모르겠어서...

이번 4분기에 거래소에 상장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너무 정보가 없어서 혹시 딤코인에 투자하신분이 있나 궁금해서 포스팅했습니다!!

혹시 딤코인에 투자하신분 계신가요?ㅎㅎㅎ
ico 투자하신 분들 모두 성투하세요!!!화이팅입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트와이스~~~~~팬인가요~~

처음들어보는 코인이네요!! 참 다양한 코인들이 있는거 같아요!

맞습니다 ㅠㅠ많은돈을 투자하지는 않았었는데 잘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 ㅎㅎ

요즘 ico너무 많아서 뭘 골라야하질지 모르겠어요 모두가 돈이 다 잘버릴것 같은 착각때문에 고민 또 고민
요즘 ico에 관심많은데..앞으로 소통하며 지내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딤코인이라...
처음들어보는군요 ...^^
굿 럭을 빕니다.
ps. ico 투자는 코인 투자 중에서도 초고위험 투자에 해당되니
반드시 백서를 정독해 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