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년필..

in #kr7 years ago (edited)

대문.png
@inhigh 님에게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안녕하세요~~찬기입니다

혹시 만년필 사용하시는 분 계신가요??
저는 중학교때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만년필 하나를 가지게 되어 아직도 사용하고 있어요.

잊고 지내고 있다가 군대에서 이런 책을 읽게 되어서
최근에 서랍에 넣어둔 만년필을 꺼내서 가지고 다니고 있어요.

아직은 제 이름을 서명할 기회가 별로 없지만 중요할 때에
이 펜이 저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거라고 생각해서 가지고 다니면서 쓰려고 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만년필을 찾아보니까 '라미 사파리'라는 만년필이였습니다.
사실 저도 오래전 기억이라 저 만년필에 대해서 잘 모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오랫동안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 되게 정이 많이든 펜입니다.

약 이만원이면 살 수 있네요 ㅎㅎ그렇게 좋은 만년필은 아니였나 봅니다.
만년필 하면 엄청 비싼것만 있는건 줄 알았는데 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대도 있네요 ㅎㅎ

1.jpg

펜 촉은 이렇게 생겼어요 ㅎㅎ

제 펜은 약간 좀 오래되서 닳아졌네요 ㅎㅎ

저 중간에 잉크 양이 얼마나 남았는지 이런걸 알 수 있습니다.

2.jpg

혹시 만년필에 대해서 흥미가 생기셨나요? ㅎㅎ
나중에는 만년필에 관한 정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관심 많이 가지고 봐주시면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ㅎ^^

Sort:  

KRWHALE태그하셔서 왔어요^^
현재 이벤트중이라 krwhale 태그 하시면 언제든 달려가고 있습니다~
Voting 서비스인 KRWWHALE도 많은 이용부탁드리겠습니다. :)

잘봤습니다 기찬님^^ 키보드가 멋드러집니다ㅎㅎ 기찬님의 개성이 돋보이네요ㅎㅎ

ㅎㅎ감사합니다 ㅎㅎ 키보드에 욕심이 많아서 ㅠㅠㅠㅠ사게되었는데
돈이 없어서 비싼것은 못샀습니다 ㅎㅎ

만년필 정말 오래간만이네요~ 왠지 직장인이되면 만년필로 멋들어지게 사인하게 될줄 알았는데 ㅋㅋ 현실은 다 온라인 결제네요~ 재미없게시리~ ㅎㅎ
잘봤습니다 기찬님 ^^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언젠가 취업을 해서 전자결제를....ㅠㅠㅠㅠ

선물받아서 신기해서 몇 번 써보다가
안쓰게 되더군요... 글씨를 못 써서 흑흑

ㅎㅎ저도 만년필...잘은안쓰고 가지고만 있습니다 ㅎㅎ

저랑 군대에서 같은 책을 읽으셨네요 ㅎㅎ 저 때 이후로는 펜을 꼭 챙겨다닌다는..

오 루이스박님 ㅌㅋㅋㅋ군대책이 비슷비슷하나봐요 ㅎㅎ ㅋㅋㅋ 저거랑 뭐 베스트셀러몇개잇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

ㅋㅋㅋ 부의 추월차선과 부의 그릇, 뭐 이런 돈 관련된 책을 많이 읽었던 것 같아요 ㅎㅎ 신사 되고 싶어서 저 책도 제목에 이끌려 손이 갔구.. ㅎㅎ

라미 사파리! 보급형 만년필로 좋다고 하더라고요

ㅎㅎ생각보다 오래가네요 ㅎㅎ

저는 글씨가.. 악필이라 ㅠㅠ 만년필 엄두가 안나요 ㅠㅠ

ㅎㅎ저도 글씨는 잘 못쓴답니다 ㅎㅎ

전 만년필 잃어버리고 망가지고 ㅠㅠ

ㅜㅠ저도 원래 물건을 엄청 잘 잃어버리는데 이건 다행히 자주 안썼는지 ㅎㅎ아직 생존해 있습니다

참 오랜만에 만년필을 보내요!! 사용해본건 한 20년 전인듯...ㅠ
필기감이 참 좋았던 기억이 ... ㅎㅎ

ㅎㅎ저도 근데 자주 사용은 안합니다 ㅠㅠ

저 만년필에 친구 이름 각인시켜서 선물했다가 각인 왜 했냐고 한소리 들었던 생각이 나서 마음이 아픕니다 으흐흐흐흐흑....

ㅎㅎ사람마다 다른거 같네요 ㅎㅎ저는 제이름 각인되 있으면 준사람 생각도 나고 세상에 하나뿐인 펜이라 기분 좋을거 같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881.48
ETH 2731.52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