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의 게임 스팀다이스를 다시는 하지않겠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inhigh 님에게 감사 드립니다.


안녕하세요ㅠㅠ
찬기입니다...ㅠㅠㅠㅠ

스팀다이스 하시나요?
오늘 6스팀 달러로 스팀 다이스를 하다가
0스팀달러가 되서 괜히 화가 나는겁니다 ㅎㅎ

그래서 오늘 폴로닉스에 조금 있던 비트를 옮겨서 약 90스팀 정도를
스팀 다이스로 5분도 안되서 날려 버렸네요 ㅠㅠㅠ

이제부터는 정말 스팀 다이스를 하지 말아야 겠습니다 ㅎㅎ.....
약간 배짱있게 베팅했는데 패배해버렸네요 ㅠㅠㅠ

앞으로 스팀다이스를 ㅠㅠㅠ절대로 하지 말아야 겠습니다 ㅠㅠㅠ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뭔가 운에 맞기는 것은 손이 안가는 ㅎㅎ 토닥토닥 해드립니다 ~

센터링님 감ㅅ사합니다ㅠㅠㅠㅠ

피해자 속출이네요 ㅋㅋ

ㅠㅠㅠ절대 발을 들이시면 안됩니다.. 잃은게 아까워서 하게됩니다

힘내세여..^^

코마님 ㅠㅠㅠㅠㅠㅠ하...내돈...ㅠㅠㅠ

끊으시라고 다시 풀봇합니다.ㅠ.ㅠ
동지여~~

이노무자쓰님 멘탈이 튼튼하신거 같습니다. ㅠㅠㅠㅠ저는너무슬퍼서ㅠㅠ....

감사합니다.ㅠㅠ 이노무자쓰님 이제 앞으로 같이 안하는걸로 해야할듯 합니다

Congratulations @gicha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아..악마의 스팀다이스!
루도님 말로는 확률이 그렇게 안좋지는 않다고 했는데 말이죠. 하하

ㅠㅠㅠ부스트유님 ㅠㅠㅠ너무슬프네요ㅠㅠ저한텐 큰돈이였는데ㅠㅠ

제곱씩 늘리면 무조건 딸수있는거 아님? 응? 13회연속 패배도 나온다던데 ㅎㅎㅎ

해보시면 아시게 됩니다. ㅎㅎㅎ
50%확률로 제곱을 말씀하시는것 같은데
27연패도 봤네요 ㅋㅋㅋ
잘 따다가 한 방에 날리게 되있는 구조더라구요 ㅎㅎㅎ
(from 1100스팀 날린 사람)

아 그런 경우가 나온다고 하더라고요...물론 낮은 확률이겟지만...ㅎㅎ

Nhj12311님 ㅎㅎ 근데 하....많이 따고 싶었는데ㅠㅠㅠ슬프네요ㅠㅠㅠ

1100이요? ㄷㄷㄷㄷㄷㄷㄷ ㅜㅜㅜㅜㅜㅜ
진짜요?

거의 100스팀이면.... 너무 큰데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억...ㅠㅠ 남의 일 같지가 않습니다... 제 가슴이 다 아프네요 아이구 아까워라 ㅠㅠ

지누킹님 ㅠㅠㅠㅠ너무 슬픕니다 3분도 안되서 날리다니...

하하하~ 악마의 스팀다이스... 월렛이 엉망이 되었네요^^
다~ 경험이죠^^ 월요일 번호 잊지마세요! ㅎㅎ

곧 방문하겠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400.67
ETH 3506.1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