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나눔 했던 상품ㅠㅠ 나눔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ㅜㅠ예전에 팔로워가 거의 없고 잘 모를 떄(태그같은것도) 나눔해서 그런지
신청을 아무도 안해서...다시한번 올려봅니다.
25일날 마감하고 사다리 타기로 끝내겠습니다.
택배비는 부담하실 필요 없습니다.
https://steemit.com/kr/@gichan/hackers-super-vocabulary
자세한 내용은 여기 있습니다 ...

마감되었씁니다!!

Sort:  

요즘 너무 글들이 많이 올라와서 뒤로 금방밀리나보네요 .

저 영어공부하려고 했는데 줄서볼게요 ㅋㅋ

오 부자님~~댓글 안달리면 바로 드릴게요 ㅠㅠ사서라도 드리고 싶은데ㅠㅠ

그렇게까지는 안하셔도.. ㅋㅋ 마음만 받겠습니다.

부자님 ㅠㅠ보냈습니다 스팀챗이 안되네요`

좋은일 하시네요!

감사합니다 주기적으로 나누겠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