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kr) Do you know solar power cap? 태양열 충전 모자를 아시나요?

in #kr7 years ago (edited)

인터넷을 보다보니 태양열로 usb를 충전할 수 있는 제품도 있네요.

신기해서 올려봅니다.
(There is a hat that can charge with solar power.)
It's very curious.
주요 기능으로는

  • 방수기능(그러나 물에 넣지않는걸 권장)
    (water resistance,but try not to test its resistance to water.)
  • 태양열 충전 기능
    (solar power charge)
  • 1년의 품질 보증
    (1 year guarantee)
  • 모든 usb 형식을 충전할수 있음.
    (Can charge all usb format.)

이라고 하네요 ㅎㅎ신박하고 디자인이 뭔가 웃기네요 ㅎㅎ
배터리가 내장 된 것이 아니라 이것은 그냥 태양열을 받아서 충전하는 형식이네요 .
(I think it's funny.
It's not a built-in battery, it's just a solar charge.)

홈페이지

사진

PICTURE

sols.PNG

solsol.PNG

스마트폰이 많아지고 사용 시간이 늘어나면서 여러가지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이 나오는데요,
제 생각에는 스마트폰 사용 시간을 줄이고 조금 더 효율적으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s the number of smartphones increases and the usage time increases, there are various products that can charge.
I hope you can spend less time on smartphones and spend some time more efficiently.
Thank you.)

Sort:  

태양열 모자라니 진짜 신기하네요 ㅎㅎㅎㅎ 근데 좀 무겁지 않을까요??

ㅎㅎ무거울거같기도 하고 머리쪽에서 usb가 나오는것도 좀 괴상할거 같아요 ㅎㅎ

재밌는 모자네요~ 이것도 kr-fashion에 넣을 수 있는 글아닐까요?ㅎㅎ
좋은글 잘보고 업보팅하고 가겠습니다~

오 ㅎㅎ넣어볼까요~~

팔로우 하고 찾아뵐게요 ^^

우와 기발 그자체..

신박해서 올려봅니다 ㅎㅎ와 근데 보팅 한방에 어마어마 하시네요.......

기능성이라면 가격은 비싼거 같애요..

오 그러게요 ㅜㅠ10만원이면 너무 비싼거 같습니다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23.73
ETH 3191.15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