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츠 맥주잔과 수강신청

in #kr7 years ago

대문.png
@inhigh 님에게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요새 100원에 판다는 맥주잔, 오프너입니다 ㅎㅎ
한번 받아보려고 들어갔는데 경쟁률이 장난이 아니네요...
원래 수강신청이나 선착순 증정을 잘 놓쳐본적이 없는데 이건 정시에 안열려서
받지를 못했네요...

사고 싶으신 분들은 해당 링크로 가세요 ㅎㅎ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B447344090


저는 수강신청할때 서버시간을 보여주는 사이트를 이용하는데요

http://time.navyism.com/

사이트 주소는 여기입니다 .
여기 가면 그 서버의 시간을 볼수 있어요.
근데 보통 다 아실거 같아서 자세한 건 pass 할게요 ㅎㅎㅎ

예를 들어 이런식으로 시간이 뜨네요 ㅎㅎ

수강신청 하는거 보니 저도 대학교 수업을 듣고 싶네요 ㅠㅠㅠㅠ

가끔 저 시간이 정각이 되었을 때도 안될때가 있으니 저것만 신뢰하는건
좋지 않을거 같아요 ㅎㅎㅎ

오늘 하루도 시원하게 보내세요~~
좋은하루 되시길 빕니다~~

Sort:  

매일 10시에 오픈되는건가요?
상품 문의에 불만이 가득하군요.ㅋㅋ

ㅋㅋㅋ오늘 보니까 완전 다들 짜증이 났나보네요 ㅎㅎ
짜증이 눈으로 보이네요 문의 보니까 ㅎㅎ

KRWHALE태그하셔서 왔어요^^
현재 이벤트중이라 krwhale 태그 하시면 언제든 달려가고 있습니다~
Voting 서비스인 KRWWHALE도 많은 이용부탁드리겠습니다. :)

필튼님이 찾아와 주셔서 서비스도 한번 이용해 봤습니다 ㅎㅎㅎㅎ감사합니다

요즘에 행사가 여기저기 하더군요 ..

아직 먹어보진 못했지만...맛은 어떤가요?

저는 저번에 고기집 가서 먹었었는데 괜찮았었던거 같습니다 ㅎㅎ

음 일단 맥주먼저 먹어봐야겠군요 ㅎㅎ

This post received a 65%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gichan!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gichan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65%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666.25
ETH 2702.5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