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5 이승철 -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Cover by Hyun] 오늘의 커버 곡 들어주세요 ^_^

in #kr7 years ago (edited)

호옥시이... 다음에 제가 음악 포스팅 할 때 커버곡 부탁 드려도 될까요?? 히히히 ;;;;
글로만 쓰기도 그렇고, 그렇다고 불펌을 해올수도 없고,, 제가 부를수는 더더욱 없어서요 ㅎㅎ^^;;;;;
(당연히 수익이 나면 저자 보상도 드려야지요 ^^)

Sort:  

@gi2nee님 안녕하세요!!
음악 포스팅 당연히 부탁주셔도 좋습니다 ㅠㅠ
말씀해주시고 제가 조금이라도 여유 된다면 참여해보겠습니다
부족한 실력에 너무 감사드리네요 ㅠㅠ..

ㄱ ㄱ ㅑ~~ 감사합니당 ^^ 아직 제가 큰 보상이 있지는 않아서 걱정이지만 ^^;;
아니면 불러 놓으신걸로라도 부탁드려볼께용 ^^

네네 ^^ 보상은 그렇게 신경쓰지마세요!!
좋은 의도로 하시는건데 홍보되고 저도 영광입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258.81
ETH 2772.2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