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환영합니다.저도 한달차 뉴비인데 자주 소통해요.

네~^^ 감사합니당

환영합니다!! 저도 일주일차 뉴비입니다 ㅎㅎ

네~! ^^ 전 일일차네요 ㅋㅋ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gi2ne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6이 나왔습니다.

저도 뉴비인데 어서오세요 서로 소통했음 합니다 팔로우하고 가요!!

감사합니다~ 제가 아직 할줄을 몰라서~~^;;

검색해 보시면 많이 알수 있을거에요 ㅎㅎ 저도 처음에 그렇게 배웠거듬요

지금 플필사진 올리는것도 헤매고있어요 ㅋㅋ 하라는대로해도 안올라가다닛... ^^;;;;
열심히 검색해봐야죠~

안녕하세요! 저도 가입한지 얼마 안된 늅늅이에요 ^^
팔로우 하고 가요~

저도 팔로팔로 하러 가요 ㅎㅎ

@주사위

보팅 꾹~ 저도 뉴비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1일차인데 레벨33??대단하네요 ㅎㅎㅎㅎ

저도 모르겠네요.. 이게 무슨 시템인건지 ^^;;

ㅎㅎㅎㅎㅎ 그러게요 ㅋㅋㅋㅋ 전10일차가 넘었어요 ㅎㅎㅎ

보팅 꾹 누르고가요~

감사합니다~ 뭐가뭔지 어리둥절

페북같은건가?ㅋㅋ 이부분이 귀여우시네요 ㅋㅋ뭔가 신문물을발견한듯한..

아... 이런 부끄러운 글에 과분한 보팅이었죠.... ^^;;;;; 지금 생각하니 넘 감사하거죠 ㅎㅎ

환영합니다 스시 귀신님 ㅋㅋ
대단사히네용~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315.23
ETH 2545.4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