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스팀잇 시작한지 일주일!

in #kr7 years ago

아직까지도 용어도 잘 모르겠고 다른 스티머들이 올려놓은 포스팅을 봐도 이해도 잘 안되는건 저만 그런가요??

무작정 하루 1이상의 포스팅을 하려고 하긴 하는데 ^^;;
오늘은 첫날 포스팅의 보상이 들아오는 날이었는데 저건 뭔지도 어디다 쓰는건지...

지금 공부할게 넘 많아서 스팀잇까지 더하려니 너무 무리했나봐요 ㅋ 눈도 아프고 (절대 노안 아님!) 그르네요~

쉽게 설명해준다고 올려 놓은 것들도 전 아직 이해는 안가요.
아직은 무작정 해보기...

모두들 스윗한 클쓰마스 이브보내세용^^

아래 포메는 포스팅과는 상관없어용 ㅋㅋ
포메같지않은 포메임당~
image

Sort:  

귀여워요 뭘 기다리는거죠?

꿀물요 ㅋㅋㅋㅋ 뜨겁다고 식혀주시는거 기다리는중 ㅋ

저도 안내글? 몇번씩 반복해서 보고나서야 대충 이해가 가더라구요 ㅎㅎ 날 잡고 뉴비 안내글 여러개 정독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그래야 겠어요. 요즘 뭐이리 할게 많은지요 ^^;;

글 밑에 찍혀있는 숫자가 7일이 지나면 37.5%는 스팀, 37.5%는 스팀 달러로 들어옵니다. 남은 25%는 여기에 보팅해주신 분들에게 돌려줍니다.

스팀은 스팀파워로 변환되서 들어오는데요. 적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자도 있어요.

스팀달러는 즉시 인출 가능한 형태로 들어옵니다.

스팀달러를 원화로 교환하려면 “보상”, “환전하기” 등으로 검색하시면 많이 나옵니다.
적당한 국내 거래소에 아이디 미리 만들어 두세요.

너무 귀여워 😍😍

털을 넘 확 밀었죠... ㅋㅋ

저도 아직 개념을 잘 모르겠더라구요 ㅎㅎ
뉴비설명서 한번 정독 해봐야겠습니다
스팀달러는 스팀파워로 바로 바꿀수도 있고 아니면 거래소로 옮겨서 팔수도 있더군요 ㅎㅎ

스팀 스팀달러 스팀파워.... ;;; 댓글에 보팅하면 또 어케 되는건지... 몸살각이네요 ㅋㅋㅋㅋ

하시다보면 스팀잇에 대한 부담감?거부감?도 없어지고 생각보다 어렵지 않은 시스템임을 아실 수 있을거에요!!ㅎㅎ 수익 축하드립니다!

저도 처음엔 되게 힘들었어요 ..! 익숙해지실거에요~

천천히 포스팅을 하시면서 알아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

진짜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641.09
ETH 3479.5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