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업] 스달 파워업! 헤매다 성공했어요~ !!!!

in #kr6 years ago (edited)

뻔뻔한대문_1.jpg


오늘 업비트가 신규 가입 풀렸다 해서 1월 3일에 가입해 놓고 인증을 못받아서 기다리고 있었던 업빗에 계좌 등록하러 들어갔습니다.
그런데!!!!
2단계까지 인증하고 계좌 등록은 PC에서 하라기에,,
놋북에서 계좌등록을 하려고 하니....

11.png

이런 놈이 뜨더군요... 가상계좌 발급이 안된다니..
오픈챗방에서 물어봐도,, 뭐 지금 당장 할수 있는게 없어서 좌절...


걍 갖고 있던 스달이나 스파로 바꾸자 해서 이번에는 내부 거래소로 직행

뭐가 뭔지 빙글빙글 돌고...
나름 주식을 했어서 금방 적응은 했어요.

첨엔 매수시세 가장 높은걸로 올렸더니 당연히 매도시세가 더 높다보니 체결이 안되서
걍 얼마 차이 안나니 매도 높은걸로 요청,, 갑자기 금액이 더 높아져서 ㅋ 실패

먼저 매수 걸었던걸 취소해야 다시 매수주문을 넣어야 하는데, 주문현황 맨 아래에 파란 글씨로 취소 써있어서 전 자동 취소된걸줄 알고,,,

왜 매수주문이 안되냐 이러고 있었어요..

그러다 취소에 마우스를 갖다대 보니,,, 아 취소를 해야 되는거 였구나 싶어서 언능 취소하고
걍 매도시세보다 높게 해서 100스달을 주문 걸었습니다 ㅋㅋㅋ


얼마 되진 않지만 100스달에 155~6 스파정도를 업했어요 ^^

덕분에 지갑 현황이 매우 지저분 해졌군요... ^^;;
현재 @asbear 님의 스파 임대가 있어서 총 스파가 300!!!!

뭔가 뿌듯하군요 ^^


스파보다 스달이 두배이상 되야 파워업할 맛 난다고 하는데 언제 될지도 모르고 해서 걍 해버렸습니다. 나중에 안하면 더 후회할것 같아서요 ^^


그럼 어리버리 파워업 후기 였습니다 ^^
이제 누가 질문하시면 대답해 줄 수 있는게 하나 더 생겼군요!!!

아끼고 아끼던 #kr-newbie 태그 함 써봐요 ^^


악순이.png

Sort:  

스팀은 앞으로 더 가치있어질테니 괜찮습니다 ㅎ 그리고 직접 사서 파워업 하시는 건 그만큼 스팀잇에서의 활동에 원동력이 될테니 더 좋을거고요.
앞으로 화이팅입니다^^

축하합니다. 꾸준히 스팀파워업하시면 스티밋이 훨씬 즐거워지실 겁니다.

파워업 안할때도 즐거웠는데,, 얼마 되진 않지만 그래도 파워업하니 더 즐겁네요 ㅎㅎㅎㅎㅎ

아아 큰일이네요. 전 주식도 안해봐서 무슨 말인지 하나도 모르겠어요. 하지만 축하드려요 ㅎㅎㅎ 전 일단 열심히 글써서 파워업하는 걸로 ㅜㅜ 그나저나 마지막 그림이 너무 ㅋㅋㅋ 짠하고 사랑스러워요 :-)

마지막 그림은 @akcho 님이 그려주신것 입니다 ㅎㅎㅎ 한동안 대문으로 사용하다가 지금은 제가 그린걸로 사용중 ^^

저는 스달 모아서 파워업 하는 걸로~
그나저나 언제 파워업 하나요 ㅋㅋㅋㅋ

한달이면 가능하실거예요 ^^ 아자~! 전 거래소 신규진입이 계속 안되서 걍 있는 스달이라도 하자 해서 한거예요 ^^

오우 전 오늘 가입해서 아주 먼 이야기지만
파워업 했다고 하니 제가댄거 마냥 기분이 좋네여

ㅎㅎ

네~~ 저도 아주 기분이 좋아용 ^^

와우 파워업하셨군요 축하드려요 ㅎㅎ 저도 파워업이 필요한대 언제해야할지ㅜㅜ

모아놓은거 언제하나 고민하다 걍 오늘 했어요.. ^^;; 지금 안하면 또 못하겠다 싶어서요.

오 파워업 축하드려요!! 강해지셨네요 ㅋㅋㅋ

이제 쫌 귀여운 보팅파워가 생기겠어요 ㅋㅋㅋ

와 멋지십니다. 저도 언능 그런 날이 오길~~~~
지이니님보고많이 배웁니당 저는 주식을 안해봐서 코인또한...
넘나 어렵더라구요 ㅠ..ㅠ 용어부터 배워야겠어요

코인은 아직도 몰라요 ㅠㅠㅠ 거래소도 아직 진입전이라.. 시도만 계속하고,, 걍 말일 이후에나 천천히 시도해보져 뭐.. ^^;;

오오~ 저도 마음은 더더더 파워업하고싶은... 또르르

전 아직 글보상으로만 파워업 한거라서요 ^^ 한달 조금 넘었습니당~

저도 틈만 나면 파워 올리기만 하고있네요~~^^

글보상 모았다가 한번에 빠워업~!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9000.61
ETH 3825.74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