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핸폰은 되고 컴터로는 주소가 있어야 되는걸까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아직도 스팀잇 잘 모르겠고 컴터로 하려니 사진 주소가있어야되고 흠냥...

아무리 봐도 어렵네요..^^;;

20171019_144611.jpg

지난 여름 찍었던 고객 사진인데,, 핸폰으로는 바로 업로드가 되는데 왜 컴터로는 안되는걸까
궁금합니다!!!!

어디다가 올려서 링크따고 올리고 에구궁...
이 나이에 공부할게 왜케 많은 거죠??

전 kr-preweddingphoto 태그 활성화 해보고싶네용 ㅋ ㅋ 막 쓰고 태그만 올리면 되는걸까용?

혼잣 말 : 글고 당체 보팅은 어디서 하는거지???
내가 쓴 댓글에 보팅이나 하고있고....

Sort:  

어떤 태그인가요? 웨딩관련 일을 하시고 있으신가봐요?

외국인 대상 웨딩관련 일을 하고 있는데 점점 사양길.. ㅋㅋ 경쟁업체가 난무하네요^^

크 고생이시네요 화이팅하시길 빕니다!!

Congratulations @gi2ne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스팀잇은 공부할 게 많아요 ㅎㅎ 앞으로 자주 오래 뵈요~

네 뭐가 뭔지 아직 감이 안와요.. 문제는 사진업로드가 쉽지 않다는거.. 폰과 컴이 다른가봐요 ㅠㅠ

본인 사진이 아니였나요!
고객사진이면 초상권이 나중에......
같은 멸치끼리 팔로우 신청하고 갑니다.

아 웨딩사진은고객꺼 ^^;;; 플필은 제사진인디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05.55
ETH 2397.8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