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뉴비의 이벤트 1탄] 저도 감사한 마음을 담아 미리 이벤트를 시작해 보려고 합니다 ^^댓글 달아주세용

in #kr7 years ago (edited)

하루의 고민을 싹 날려준 홍보해 프로젝트로 인해 오늘 하루 혼자 신났던 것 같습니다.
저도 덕분에 좀 더 보팅을 받을수 있었고, 저한테는 어마어마한 금액의 보팅도 받았습니다.
대박 넘 좋아서 단톡방에서 혼자 호들갑 떨고 난리 였었죠.. 죄송 ^^;;;

다른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지 않으면 여긴 참 힘들겠다 싶었는데 다행히도 관심도 가져 주시고 서로 챙겨 주시고 해서 이제 2주일 조금 안된 뉴비 지만 저도 관심을나눠 주고 싶어요^^

그래서~! 제 이웃들도 이벤트를 하고 계시고, 하실 계획이라고 하니
저도 가진게 많진 않지만 나누고 싶어서 한가지 이벤트를 하려고 해요.

이 글이 박제되기 전까지 팔로워가 100이 되면 좋으련만 ^^

제 계획은 이렇습니다.
우선 제 팔로워가 100명이 넘어가게 되면 1차 이벤트를 할건데요.
그때 까지 댓글을 달아 주시는 분들 중에 무작위로 뽑아서 10분께 0.5 스달을 보내드리려고해요. ^^
100명이 넘어가는 바로 그순간에 (혹시 제가 일이 있어서 101 ,102명이 된다고 해도 이해해 주세요) 발표할께요 ^^

그런데,,, 직접 드리는것 보다는 저는 랜덤고래를 이용해 볼까 합니다.
그동안 제가 스달을 받는 족족 랜덤고래에게 0.5씩 나눠서 보내봤더니
해당하는 글에 0.77~2.32까지 보팅으로 되돌아 오더라구요 ^^ (@raon님 오타 발견 감사합니다 ^^)
지금의 제 보팅은 빵!! 이예요... 제보팅은 의미가 없으니 랜덤고래의 힘을 빌려서!
물론 0.77이면 약간 손해의 느낌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대부분 1.7에서 2.3이상을 받았기에 전 만족하거든요.

다른분 포스팅 링크 보내도 가능 한거겠죠??
혹시 이게 뭔소리야~ 하시는 분은 @jjangh1717 님의 포스팅 링크 걸어드립니다.

https://steemit.com/kr-newbie/@jjangh1717/5tghyr (초보팁 : 랜덤고래에게 보팅을 받아보자)*

만약 이방법이 안된다면 걍 0.5씩 보내는 걸로 ^^

그럼 10분이 다 받아가길 바라며 여기서 시작할께요 ^^

참고로 제가 그동안 받은걸 다 랜덤고래한테 보내서 스달이 지금은 없고,, 보상 들어오는 족족 뽑히신 10분께 보내드릴께요 ^^ (부끄)
리스팀 해주셔서 퍼뜨려 주심 더더욱 미리 감사드려요~~ ^^
아마 12월 4일이 이 글의 데드라인 일거 같네요.

KakaoTalk_20171026_235828108.jpg

신나게 뛰어가는 제 절친의 뒷모습^^ 초상권 없겠죠?? ㅎㅎㅎ
쟤도 제 사진 막 아무데나 뿌리고 다니니까 ㅎㅎ

============================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태그를 달아 주시면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줄꺼에요
============================

앗 이거 또 까먹었네... 수정을 몇번 하는걸까요 ㅠㅠㅠ

Sort:  

This post has received a 0.13 % upvote from thanks to: @gi2nee.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Send minimum 0.010 SBD to bid for votes.
The Minnowhelper team is still looking for investors (Minimum 10 SP), if you are interested in this, read the conditions of how to invest click here!!!
ROI Calculator for Investors click here!!!

ㅋㅋㅋㅋㅋㅋ~~~좋은 이벤트네요~~~친구분 넘 신나 하심이 느껴져요~~~~저도 랜덤고래 읽으러 ㄱ ㄱ~~~~~~~

네~~ 완전 저때 신났었어요 ㅋㅋ 저랑 가오슝 같이간 친구랍니다 ㅋㅋㅋ

ㅋㅋ 뒷모습 너무신나보이시는데요~~
저도이벤 신청해봅니다 어서 100팔로우 달성하시길바래요

네~~ 감사합니다 ^^ 자주 뵈어요~~

대작의 스멜이... 저도 줄서봅니다 ㅋㅋ

네~~ 당연히 쇼루님 줄 서 주셔야죵 ^^ 감사합니당

굿굿 좋은이벤트 참여합니다 !! :)

네~~~ 감사합니다 ^^

역시 스팀뉴비들의 활력소시네요~! ^^
아이디어 좋습니다!

칭찬 감사해요 ^^ @smartcome 님 같은 기부행사는 못해도 이렇게라도 ^^;;

헤헤 저도 참여해봅니다?!ㅎㅎㅎ
랜덤고래한태 저도 보내봐야겠어요 ㅎㅎㅎ

네~~ 근데 0.77 받아도 실망하지 마세용 ^^

멋지십니다 ! 오늘 감사하기도 해서 방문했더니 좋은 이벤트 하시네요 ! 저는 제외하고 뽑아주세요 ㅎㅎ 좋은 마음만 보고 갑니다 .

댓글 달면 무조건 강제적 참석입니당 ~~ ^^

와... 벌써 이벤트까지 하시다니 예비 고래!?!?잘보여야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앗... 언제 고래가 될까요... ^^;;; 이미 잘보이셨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보팅이 크고작음 보다 나누는 마음에 감사드려요

저도 많이 받아서 이렇게라도 나누어 드리고 싶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0480.09
ETH 2363.08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