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ive][노래#1]문문님의 비행운 라이브 부르기

in #kr6 years ago (edited)

Capture+_2018-03-02-20-02-02-1.png


요즘 나는 ‘스팀잇’을 한다.
SNS 라고는 페이스북과 인스타밖에 몰랐었는데 참 세상은 넓고 신기한 건 많다.

그리고 지금은 DLive 라는 것에 관심을 두고 지켜보는 중인데, 스팀에서 서비스하는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이라고 한다.
라이브 스트리밍 비디오를 만들고 게임, 음악 등의 다양한 생방송들을 컨텐츠로 이용할 수 있는데, DLive 의 가장 큰 장점은 보상 시스템을 통해 돈을 벌 수 있다는 점이다.

나의 컨텐츠를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소통하면서 나의 지식 혹은 능력에 대한 보상까지 얻을 수 있는 플랫폼이 되지 않을까 싶다.

제가 라이브 방송을 하게 될지는 모르겠으나, 앞으로 노래 영상들이나 버스킹 관련 영상들은 일주일에 2, 3개씩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좋아요 많이 눌러주면 감사할 따름이옵니다. ㅠ
링크 : http://www.dlive.io
링크 : http://www.dlive.io/#/ok


얼마 전에 버킷리스트 100선 (내가 만든거 ^^)를 보다가,
고등학생 때 썼던 것 중에 하나가 눈에 들어왔고 자신과의 약속을 이행하고자 일이 여기까지 커져버렸네요...

  1. 밴드 활동하기
  2. 버스킹 하기.
  3. 노래 대회 나가기 (1등 할 때 까지.)
  4. 노래 영상 꾸준하게 올리기.
  5. 자작곡 만들기
  6. 앨범 내보기.

1, 2, 3 은 여차저차 어떻게든 해냈는데...
4번 보이시나요. ㅋ 꾸준하게 ㅋㅋㅋ😂😂

어릴 때부터 음악을 많이 좋아했었고, 20대 초반에는 정말 열심히 했던 적도 있는 거 같다.
견습생(?)도 아주 잠깐 해봤었고, 대회나 버스킹도 많이 했었던 것 같다.
살아가면서 점점 내 먹고 살 길 찾아가느라 음악과는 점점 멀어져갔는데...
최근 들어 갑자기 다시금 한 번 뭔가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철없던 어린 시절 꿨던 꿈이었지만,
한 번 시도는 해볼 수 있지 않을까.



문문의 비행운 가사 중에

‘꼬마가 간직했던 꿈은 무엇일까.’

라는 구절이 있는데...
내가 간직했던 꿈을 오늘부터 조심스럽게 조금씩 다시 꺼내 보려한다.

그래서 첫곡은 문문님의 비행운이다.

망설이다가는 계속 못 할 거 같아서,
급하게 영상 하나 만들어서 일단 지르고 봅니다.
처음이라 옷도 그렇고 영상도 그렇고 엉망이지만,
시작이 반이니까.. 시작합니다.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닷 !!

때마침 기회를 제공해주신 @blaire0323 님께 감사드립니다. ^^

Sort:  

목소리 멋지네요. 응원할게요. 저도 이 노래 참 좋아합니다. 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 노래 가사가 참 예쁘죠 ^^

저네요~~ ㅋㅋ 문문님 화이팅!

으엌 진짜 문문이당 ㅋㅋㅋㅋ 문문님두 화이팅 !!^^

100팔로우 이벤트 지원해주셔서 다시 한번 들렀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노래 많이.불러주세요~!!

흠 좋은컨텐츠 기대합니다 ^^~
100팔로이벤트 많은참여바랍니다^^
https://steemit.com/kr-newbie/@dmgpol09/100

넵 ㅎ 이벤트 참여할게요~^^ 댓글 감사합니다 ㅎㅎ

버킷리스트가 하나 둘씩 지워져가네요^^

넵 ㅎㅎ 다른 리스트들도 하나하나 지워나가려구요! ㅎㅎ

크으 목소리 좋네요 ^^

아공 ㅎㅎ 감사합니다 !!! ^^

잘 보고 갑니다. 보팅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1061.31
ETH 3796.70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