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 @redbanana님께 받은 책 선물 - 반 고흐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이틀만에 돌아온 발달러 가나입니다:)
크리스마스 연휴 다들 잘 보내고 계신가요>. <
저도 남자친구랑 행복한 데이트 중입니다. 꺄르르르르> _</
잠깐 짬을 내서 이벤트 당첨 인증 포스팅을 올려요!
이런 좋은 이벤트는 널리 알리면 좋으니까요오 헤헤

이미 아시는 분들이 많으시겠지만,
@redbanana님께서 스팀잇 독서 권장 프로젝트 “보팅하고 책 받자”를 주기적으로 열고 계세요.
저고 이번에 당첨이 되어서 책을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redbanana님>. <

B2A11D92-FFAB-4428-AF74-24CAEB3A6F8C.jpeg

제가 가장 사랑하는 예술가 빈센트 반 고흐의 생이 만화로 담겨있는 멋진 책입니다.
미메시스에서 나온 책인데,
반 고흐가 정말 귀엽게 그려져 있어서ㅠㅠ 출판 될 때부터 정말 정말 사고 싶었었어요.

DEB991AE-6F14-455E-BFA7-B7A7F0D75F5A.jpeg

노란 방에서 미래를 꿈꾸는 반 고흐의 모습.. (캐릭터가 너무 귀엽네요ㅜㅜ)
힘들고 고독하고 혼란스러운 그의 일생이지만 이 책에선 귀엽고 (나름) 밝게 표현되고 있어요.

몇 년 전에 미술관 투어를 목적으로 뉴욕에 혼자 여행갔을 때, 반 고흐의 그림을 실제로 보고는 숨이 턱 막히는 경험을 했었습니다.
너무나도 유명한 별이 빛나는 밤 이었어요.
생각보다 작은 그림이었는데, 고개를 돌리다 우연히 딱! 정면으로 보게 되었는데 진짜 숨이 턱 막히더라구요.
짧고 강한 붓터치와 남색과 노랑의 대비가 확 눈에 들어오는데 뭔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감동이 압도하더라구요.

누구보다도 순수함 영혼을 가졌지만, 살아있을 때 팔린 그림이 한 점이 전부인 인정 받지 못한 화가였던 반 고흐.
그렇지만 시간이 지나며 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지요.
예전에 닥터 후였던가요... 반 고흐가 현대로 와서 사람들이 자신의 작품을 사랑하고 극찬하는 모습을 보고 감동 받는 장면이 있었는데,
저는 클립으로만 그 영상을 봤지만 정말 눈물을 줄줄 흘렸습니다ㅠㅠ

이번에 러빙 빈센트 영화도 정말 꼭 보고 싶었는데, 영화관에서 내리기 전에 달려가서 봐야겠어요.

그럼, 행복하고 편안한 크리스마스 연휴 되세요 여러분!

.
.
.
.
.

Sort:  

어린이집이 방학이라 무서운 주말을 보내고 있습니다.ㅎㅎ
저도 책읽는걸 좋아하는데 부러워욥!!!!
저도 레드바나나님ㄲㅔ 줄서서 책받고 싶네요~!! 즐거운 메리크리스마스!!@@되세요

아이고ㅠ 아이들과 힘들지만 즐거우신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ㅎㅎㅎ프로필 사진에 해맑게 웃고 있는 아이들이 정말 사랑스럽습니다>. < 스팀잇에서 처음 뵙네요! 반갑습니다ㅎㅎ 자주 뵈어요~!

이 책 너무 귀엽네요...!!

그쵸!! 희재님 프사도 진짜 귀여우시네요ㅎㅎㅎㅎㅎ 앞으로 스팀잇에서 자주 뵈어요^^

헿 저는 그냥 돌아다니는 이미지...씁니당

부럽습니다! 읽으려고 벼르고 있던 책인 걸요^^

그러시군요! 역시 반 고흐는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네요ㅎㅎ

책이 엄청 귀엽네요, 읽지도 못하고 책만 쌓여가네요 ㅠ

그렇죠ㅠㅠㅠㅠㅠ 하지만 소장 만으로도 행복해지네요ㅋㅋㅋㅋㅋ

저도 항상 줄서서 신청하는데 아직당첨이...ㅋㅋㅋ
가나님도 행복한 연말 보내세요 :)

ㅎㅎㅎㅎ 저는 이제 보팅으로 응원만 드리려구요! 꼭 당첨되시길 바랍니다>. <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세요!

따뜻한 연휴 보내시고 계시군요 !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ㅎㅎ :)

메리 크리스마스입니다 트웰브님!

ㅋㅋㅋ 고흐가 왜 이렇게 놀리면 울 것 같이 생겼나요 ㅎㅎ 귀엽네용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놀리고 싶다고 생각했어요ㅋㅋㅋㅋㅋㅋ

수령기 감사합니다. 책이 너무 예뻐서 저도 구매할까 해요^^ㅎㅎ - 저도 반고흐 좋아는 하는데, 그림을 보면 왠지 눈물이 나서,,, 항상 기분이 좋지는 않더라구요.

레드 바나나님도 감성이 풍부하신 분이시군요. 저도 울렁이는 느낌을 많이 받아요ㅠㅠ
좋은 책 선물 감사합니다>. < 산타한테 선물 받은 기분이에요ㅎㅎㅎ

재밌는 책일 것 같아요! 저도 한번 읽어봐야겠네요ㅎㅎ 당첨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ㅎㅎㅎ 잠깐 들추어 봤는데 동생 테오에게 보내는 편지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그래픽노블인 것 같아요>. < 첨부터 제대로 읽을 날을 기대하게 되네요!

#life
TB Joshua : If you are in a hurry to get money, you will be in a hurry to spend it. Anything that starts dubiously will surely end dubiously.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720.27
ETH 2447.0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