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korea] 최애펍 종로3가 서울집시에서 불금!

in #kr6 years ago

1EE3436E-5BA8-4CB9-9280-26A66677C66E.jpeg

안녕하세요! 발달러 가나입니다:)
불금!!! 즐기고 계신가요? ㅎㅎㅎ
저는 오랜만에 대학원 동기들을 만나 서울집시에서 맛난 수제맥주를 한 잔 즐기고 있어요!
서울집시는 맥주도 맛있고 안주도 맛있고ㅠㅠ
한 달 사이에 벌써 다섯 번 째 방문인가 그런 것 같아요ㅋㅋㅋ

감자셀러드와 온센타마고(수란)인데 이것마저 넘나 맛있네요!
이렇게 탑처럼 높게 쌓인 음식은 항공샷보다 옆에서 찍는 게 더 맛있게 나오지요! 헤헤

EEACFFF4-A665-40D5-9E86-78DE1741B4BA.jpeg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일하던 동기들을 이렇게 오랜만에 다시 만나니 너무 반갑고 재미나네요>. <
오랜만에 불금 다운 불금인 것 같아요!
어젠 지쳐 쓰러져 잠들었지만 오늘은 즐겁게 놀아야겠어요!! ㅎㅎㅎ

스티미언 여러분들도 즐거운 금요일 밤 되시길 바랍니다!

Sort:  

앗 이렇게 최애펍을 공개해주시니 또 안가볼 수가 없겠네요!!ㅎㅎ수퍼불금 보내세요~!!

꼭 가보세요>. < 이렇게 좋은 펍은 저만 알고 싶기도 하지만 더 번창했으면 하는 마음도 있고 그렇네요;ㅡ ; ㅎㅎㅎ 즐거운 주말 되세요^ㅁ ^

달걀 비쥬얼 끝내준다!

그쵸!!!! 이러케 이쁜 수란이라니 당장 뱃속에 넣어주마!

korea food very nice..i like this food..thanks for sharing this food..best of luck..

세상에 비쥬얼이....
저기 가서 저거 꼭 먹어봐야겟네요.

꼭 방문해보세요>. < 짭짤한 감자셀러드에 노른자 살짝 얹어서 맥주랑 같이 먹으니 정말.... (말을 잇지 못하고)

댓글 달아주셔서 확인하로 왓다가
또 보고 감탄하고 갑니다. 저거는 진짜 먹어봐야겠어요!!
으아아아 배고픈데 라면이나 끓여야겟어요.... :(

맥주는 치워두고....
저 수란은 트라이해보고 싶네요!!!

안주마저 너무나 사랑스러운(?!) 서울집시입니다...!! ㅎㅎㅎㅎ

가나님 소원을 말해봐에 초대합니다.

앗! 감사합니다>ㅁ <
이미 새해 버킷리스트는 올려버렸지만.... 그 외에도 이루고 싶은 소원은 많으니 또 참여하겠습니당ㅎㅎㅎ

첫사진 비주얼 끝내주네요
불금 되세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헤겔님! ㅎㅎㅎ

가나님 안녕하세요! 사진이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팅을 안 할 수가 없었습니다...(8ㅅ8) 으앙 이렇게 야심한 밤에 저런 군침도는 사진이라니 너무 해욧..!! 가게 이름이 서울 집시라니 제 머리에 메모해놔야겠어요. 서..울..집..시..(메모
가나님 재미난 불금 보내세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3

아니 아이디가 넘나 제 스타일이신 것...!
서울집시 함께 가실래요...? 수제맥주 밋업해요 밋업!! 처음 뵙는데 너무 들이대서(?) 죄송해요..* 반가운 마음에... 헤헤. 앞으로 스팀잇에서 자주 뵈어요^^

일단 사진 비주얼이 압도적이라 글 안 읽고 댓글 달고 바로 보팅 갑니다. 이상하네요. 전 저녁을 잘 챙겨 먹었는데... 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9번방님! 언제 한 번 여기서 밋업 하시지요!

우왕 온센타마고!! 이치란 라멘에서 정말 맛나게 먹었던 기억이... 비주얼이 끝내주네요.

그쵸! 비주얼이 반 이상 했던 안주였습니다ㅎㅎㅎ
수란은 라멘이랑 같이 먹어도 진짜 맛있을 것 같네요+ㅁ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799.61
ETH 3102.94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