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kth6689님의 스팀잇 슬리퍼 후기입니다>.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발달러 가나입니다:)
얼마 전에 @woo7739 님께 지원을 받아서!
@kth6689 님께 주문드렸던 스팀잇 슬리퍼를 받았어요!
사실 지난 주에 받아서 일하는 병원에서는 계속 신고 다녔는데
후기는 이제서야 올리네요ㅎㅎㅎㅎ

저는 하얀색을 주문했습니다>. <
검정, 보라, 흰색 중에 엄청 고민했었는데요..
제 안의 엄마 목소리가 흰 색은 빨리 지저분해질텐데! 했지만
흰+파 조합은 언제나 옳으므로! 저는 흰색을 선택했어요:)

IMG_8820.JPG

230 사이즈라 더 동글동글한 느낌이 나는 것 같네요ㅋㅋㅋ
스팀잇 로고는 역시 흰 배경일 때 더 이쁜 것 같아요+_ +

IMG_8803.JPG

착샷.....!
1주일 정도 직접 신어본 후기는...
일단 엄청 폭신폭신합니다!
또, 개인적으로 신발이든 실내화든 신었을 때 바닥의 느낌이 느껴지면 싫거든요ㅠㅠ
뭔가 신발 안 신은 느낌도 들고.. 발도 쉽게 피로해지구요.
그래서 맨날 신발에서 떨어져도(!) 통굽 샌들만 신는데... ;;
스팀잇 슬리퍼! 바닥이 거의 안 느껴져요ㅎㅎ
거기다 폭신폭신하기까지 해서 넘나 좋네요>. <

항상 스팀잇 굿즈 하나는 들고 있는데
게다가 스팀잇 슬리퍼는 맨날 신고 있는데
아무도 그게 뭐냐고 묻지 않네요;ㅡ ;
스팀잇 로고 디자인이 로고답지 않게 이쁘고
굿즈들 퀄리티도 좋아서 다들 그냥 어디 새로 생긴 브랜드인가, 생각하시는 것 같기도 해요ㅋㅋ

이쁜 굿즈 만들어주신 kth6689 님,
지원해주신 woo7739 님께 다시 한 번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아>. <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
.
.
.
.


막간을 이용한 kr-homecafe 태그 홍보!
카페가 아닌 집이나 직장, 또는 이동 중에 커피를 즐기실 때!
kr-homecafe 태그를 달아주시면, 미약한 파워이지만 100%풀보팅을 해 드립니다>. <
핸드드립, 모카포트, 에어로프레소 등등도 좋고 그냥 믹스커피, 카누라도 좋아요!
카페가 아닌 곳에서 커피를 즐기는 여러분들의 이야기를 듣고 싶어요:)
kr-homecafe 태그를 사용한 글에는 미약하나마 풀보팅 팍팍 해드리겠습니다>. <


Sort:  

이쁜 후기 감사합니다ㅎㅎㅎ전 친구들이. . 사우나 홍보하냐고. . 역시 아는 사람만 아는 스팀디자인ㅎㅎ참 이뻐욤 리스팀합니다!

사우나ㅎㅎㅎㅎㅎ 저도 그 얘기 종종 듣습니다... 그렇지만 꿋꿋하게 들고다니죠ㅎㅎ 에코백, 물병, 폰케이스, 티셔츠, 팔찌, 그리고 이제 슬리퍼까지...! 어마어마하네요ㅎㅎ

멋진 슬리퍼네요^^ 신고 열심히 달려주세요~ ㅎㅎ

네ㅎㅎㅎ 오늘도 슬리퍼 신고 열일했네요>. <

오호 ㅋㅋㅋㅋ 슬리퍼 예쁩니다 ㅎㅎ :) 저도 다음엔..신청을.. (회사 슬리퍼로 딱 인 것 같습니다)

맞습니다...! 폭신폭신 넘나 좋아요>. <

오....예쁘네요 ㅋㅋ
슬리퍼는 폭신폭신 해야합니다!!
사람들이 한 번쯤 물어볼 법도 한데...
책상위에 올려놓고 다녀야하나...

참.. 굿즈를 그마이 들고 다녔는데... 슬리퍼를 손에 신고 다녀야 하나요....

저도 최근 경매에 성공해서 이번주중으로 받게 되었는데
역시 잘한선택 같네요 : )

오! 그러셨군요! ㅎㅎㅎ 좋은 선택이셨습니다>. < rkdals4167님의 후기도 기대할게요!

스팀잇 슬리퍼가 많이 판매가 됬나 보네요 ㅎㅎ 참 좋아보입니다 ^^

튼튼하고 착용감도 좋아서 정말 잘 산 것 같아요:)

아 네 ㅎㅎ 스팀잇 제품이 품질도 좋은 듯 하네요 ㅋㅋㅋㅋ

오오오 너무 이뻐용!!!!ㅎㅎㅎ
삼선보다도 더더더더용ㅎㅎㅎㅎ

그쵸! ㅎㅎㅎㅎㅎ 이뻐서ㅠ 신을 때마다 기뻐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