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beauty] 다들 러쉬, 러쉬, 하는 이유가 있네요!! - LUSH 클렌징 밤 2주 간 사용 후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발달러 가나입니다:)
월요병엔 역시 짬을 내어 스팀잇을 처방해야죠...? 헤헤헤

2주 쯤 전에 러쉬(LUSH)에서 클렌징 밤을 구매했는데 정말 정말 좋아서
꼭 추천해드리고 싶어서 kr-beauty 태그로 오랜만에 글을 써 봅니다!

러쉬(LUSH)는 친환경, 동물 실험 반대, 핸드 메이드 화장품을 모토로 한 영국 브랜드에요!
방부제나 기타 합성 약품은 거의 쓰지 않고 천연 재료나 친환경 재료로만 화장품을 만들어서
유통기한이 짧은 단점이 있지만 그만큼 피부에 좋은 화장품을 만드는 브랜드입니다.
한국에서는 가격이 꽤 비싸서....
저도 천연 화장품 브랜드라 좋다는 것만 알고 있었지 써 보진 못했었는데요ㅠㅠ

메이크업 하시는 분들은 아실거에요...
이쁘게 색조 화장 하는 것보다 중요한 게 클렌징이라는 거!
저는 클렌징 워터를 계속 쓰다가, 몇 달 간 귀차니즘 때문에 클렌징 티슈를 계속 쓰고 있었어요.
근데 클렌징 티슈가 피부에 자극도 많이 가고ㅠㅠ 그닥 좋지는 않다고 하네요.

알고는 있었지만 톡 뽑아서 쓱 닦으면 끝나는 그 편리함 때문에ㅎㅎ
다른 걸로 바꿀 생각을 안 하고 있었는데
명동에 놀러갔다가 향기에 이끌려 우연히 러쉬 매장에 들어가게 되었는데
테스트해 본 제품들 중에 클렌징 밤이 마음에 쏙 들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제가 구매한 러쉬 울트라 블렌드(Ultra Bland) 클렌징 밤입니다!
아몬드 오일이 들어가 있어요. 메이크업은 물론 노폐물까지 싹 정리해준다고 하네요!

사용 방법은, 클렌징 밤을 적당량 덜어서 얼굴에 바르고 천천히 마사지해주면 됩니다!
클렌징 크림처럼 사용하시면 돼요.
크림보다는 더 꾸덕한 제형입니다.
마사지 하면서 메이크업을 지우고 나서 미온수나 토너를 화장솜에 뭍혀 슥슥 닦아주면 클렌징이 끝나요.
저는 토너가 없어서 티트리 토너도 같이 사서 쓰고 있어요.

이렇게 생겼어요ㅎㅎ

사용 후기는!
이거 진짜 대박입니다!
클렌징 티슈나 워터를 쓰고 나면 얼굴이 엄청 건조하고 땡기잖아요?
클렌징 오일은 너무 기름지고요ㅠㅠ
근데 이건 촉촉한 느낌이 들어서 정말 좋아요!
또 바르면서 얼굴 마사지도 같이 해 주니까 뭔가 더 피부가 좋아질 것만 같은 느낌이에요ㅎㅎ

그리고 입술 틴트랑 아이라인과 마스카라까지 싹 지워집니다.
천연 제품이라서 잘 안 지워지면 어쩌나 싶었는데 클렌징도 잘 되어서 정말 좋네요>. <
이 제품 추천해주신 분께서 이걸로 클렌징하고 토너로 그냥 닦고 자도 전혀 문제 없다고 하셨는데 진짜 그래요.
귀찮아서 그냥 토너로 쓱쓱 닦아내고 추가 세안 안 하고 몇 번 자 봤는데 트러블이 더 나거나 하는 건 전혀 없었어요.
또 블랙헤드가 많이 사라진 점.... 정말 칭찬해 러쉬ㅠㅜㅠㅜ
앞으로 계속 이것만 쓰렵니다 저는ㅎㅎㅎㅎ

티트리 토너는 그냥 무난해서 좋은 것 같아요.
특별히 더 좋거나 나쁘지도 않은 느낌입니다.
산뜻해서 계속 쓸 것 같은 느낌이네요ㅎㅎ

몰랐는데, 동물 복지나 환경 보호 같이 사회 문제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동물 실험 반대는 정말 좋네요. 딱 제가 찾던 브랜드인 것 같아요>. <
앞으로는 러쉬 제품 애용해야겠습니다ㅎㅎ

신나게 제품을 리뷰하고!
저는 다시 일하러 가보겠습니다ㅎㅎ

오늘 하루도 화이팅입니다, 스티미언 여러분!

.
.
.
.
.

Sort:  

Wow nice post ! Cool :D

thank you:)

일본에서 러쉬가 싸다고해서 저도 몇번 써봤는데 좋더라구요 다만 유통기한이 ㅠㅠ

맞아요ㅠㅠ 천연 재료라 좋긴 한데 유통기한이 짧은 게 조금 아쉽습니다..

이런~ 앞으로 더 예쁘지시는 거예요? ㅎㅎ 동물실험 반대~ 인간도 자연의 일부임을 잊지말아야겠죠^^ 좋은하루 되세요^^

예쁘지 않아서 예뻐질 일만 남았는데 그런 날이 이번 생에 올까 싶네요..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용! ㅎㅎㅎ

러쉬 좋아요. 신혼때 사용좀 했었는데.. 향이 강해서 지금은 사용 안하고 있어요. 러쉬를 처음만난건 러쉬 목욕제품인데 왜 물에 너으면 막 거품나는 거요. ㅎㅎㅎㅎ

아아아 그거 진짜 써보고 싶던걸요! 색도 이쁘고 향기도 좋고>. < 목욕하고 나면 하루 종일 그 향이 날 것 같아요ㅎㅎㅎ

러쉬! 일본 갈 때 마다 한보따리씩 사옵니다. 일본이 가격이 싸니 들릴 때 마다 사게 되는데, 면세 제한 넘기려니 오히려 지출 액수는 더 커지는 마법..!

잌ㅋㅋㅋ 면세 제한 넘길만큼 사랑하시는군요ㅎㅎㅎㅎ 일본에 공장이 있어서 싸다고 하던가 그랬던 거 같은데 맞나요? 우리나라도 일본 바로 옆인데 좀 싸게 해 주면 좋겠네요ㅜㅅ ㅜ

앗!!! 가나님~~~
저도 러쉬 진짜진짜 좋아해요!!!!
근데 매번 비누만 써보고 클렌징밤은 써볼생각을 못했는데 가나님 후기보니 사용해봐야겠네요~
입술틴트까지 싹지워진다니 클렌징 정말 잘 되나봐요!! 기대기대~~!!!ㅋ

래이해이나님도 좋아하시는 브랜드이군요>. < 비누도 향기가 진짜 좋던데 써보고 싶네요ㅎㅎ매장 앞을 지날 때마다 그 비누 향기가 좋아서 들어가게 되는 것 같아요ㅎㅎ 클렌징밤 진짜 강추입니당! ㅎㅎㅎㅎ 저는 뽀독뽀독한 느낌을 좋아해서 추가로 클렌징폼 세안을 한 번 더 하기는 해요!

오 안그래도 클렌징 제품이 너무 건조해서 바꿀까 했는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아마 맘에 드실거에요>. <

러쉬 앞을 지나갈 때면... 항상 기분이 좋더라고요. 향 때문인지 ㅎㅎ

맞아요+_ + 매장 앞에 항상 비누랑 대야가 준비되어 있잖아요, 체험 해 보라고ㅋㅋㅋ 지날 때 마다 체험해보곤 하는데 제품을 산 건 이번이 처음이네요. 근데 진짜 만족스러워서 계속 여기 제품 쓰려구요+_ +

클렌징티슈 쓰는 게으름뱅이 여기 있습니다ㅋㅋㅋ바꿔야지 하면서도 언제나 말뿐이었던 저를 반성하며 가나님이 추천해준 제품 구매해봐야겠어요^-^

저도 어제 게으름이 스멀스멀 올라와서ㅋㅋㅋㅋ 티슈로 지웠....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6392.28
ETH 3318.61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