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도전..?] 일단 질러보았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발달러 가나입니다:)
원래 1일1심리학으로 돌아왔어야 하는데....! 이런 저런 일 때문에 이틀 째 포스팅이 늦춰지고 있네요ㅠㅠ
인터넷 강의 밀린 거 들으랴, 새로운 치료 계획 세우랴, 공부하랴, 정신이 없습니다ㅠㅠ
(정신 없는 와중에 연휴 때 17시간씩 잔 건 비밀)
오늘은 사전등록한 AirSwap 을 받기 위해서 이것 저것 찾아보며 대기 타고 있느라 저녁 시간 다 보냈네요.
그래도 왠지 1.2kg 1.2kg하네요>, < 처음으로 해 보는 코인 투자거든요!

사실 뭘 알고 하는 건 아닙니다... AirSwap이 투자할 가치가 있느냐? 물으신다면 저는 모르겠다고밖에 답을 못하겠어요ㅠㅠ
요즘 피폐한 수험생 모드이신 @vimva님이 얼마 전에 사전등록(?)한다고 미리 알려주셔서 일단 한 번 해 봤는데요..
사실 투자의 의미로 해보는 게 아니라, 스팀잇을 통해 전자화폐 이야기를 많이 접하면서 궁금했어요, 어떤 세계인지.
그치만 전혀 모르던 세계라 겁도 많이 나서 열심히 글만 읽었었는데
저는 직접 경험하며 학습하는 스타일이라ㅋㅋ 기회 있을 때 아주 조금이라도 해봤으면 싶었거든요.
안그래도 생소한 개념인데 글만 읽어서는 하나도 모르겠더라구요.
빔바님이 사전등록 얘기를 해 주셔서 일단 조금만이라도 한 번 해볼까? 싶어서 질러버렸네요.
가진 돈이 없는 사회초년생은 어차피 큰 돈 투자도 못하므로.....
그냥 경험 삼아 보상으로 받은 스달 다 끌어 모아서 연습 삼아 한 번 해보자! 하며 등록해버렸어요! (꺄아악!)

글 보상으로 받아서 모아뒀던 스달이 120 조금 넘었는데 그걸 이더로 바꾸니까....
정말ㅋㅋㅋㅋㅋㅋ 비루하네요. 0.35이더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
후... 투자가 아니라 첫 연습이니까요...^^ 나중에 폭락해도 아깝진 않을 듯^^!
그래도 정말 나이브하게 이게 몇 배 뛰면 얼마인지 계산하며 혼자 행복해하고 있습니다.

마법과 같은 코인 세계의 'ㅋ'자도 모르는 머글 1인이 어찌 어찌 메타마스크도 깔았네요.
이게 뭐라고 이렇게 뿌듯할까요>. < 비밀번호 입력할 때 여우 고개 돌리는 것도 너무 귀엽습니다ㅎㅎ
@twinbraid님의 글 도움을 진짜 진짜 많이 받았습니다;ㅡ ;
개복치 초보자들을 위한 알기 쉬운 글 감사합니다> _</

스팀달러나 스팀을 환전하는 것도 아직 방법 찾아서 읽으면서 해야하는데....
괜한 일을 벌였나 싶기도 한데요ㅠㅠ

뭐....
일단 이거 받고 나서 이것 저것 하다보면 더 많이 알게 되겠지요? (대책없음)
스팀잇의 도움을 받아 새로운 도전을 했다는 것에 의의를 두겠습니다:)
글자로 공부하는 것보다, 부딪히면서 하나 하나 배우는 게 더 많으니까요> _</
저처럼 코인 머글도 어렵지 않게 크롬에 여우를 깔고 스팀달러를 이더로 바꿀 수 있다는 희망적인 메세지를 전하면서....✭
편안한 밤 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Sort:  

이더를 살 수 있다니요!!!몰랐던 사실이네요ㅋㅋ
진짜 저도 코인 왕쌩초보라서....
가나님께 배우고 갑니다^^

으엌ㅋㅋㅋㅋ 배울 게 있나요 저한테.... 또륵;- ;
앞으로 열심히 익혀서 코인 글 읽을 때 추가 검색은 하지 말자! 가 제 목표입니다ㅎㅎㅎ

오!! 도전 응원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 어제 받았는데 왠지 뿌듯하네요! 이게 뭐라고 참ㅎㅎㅎㅎㅎ

Airswap 이라 .. 저도 한번 알아보고 괜찬으면 투자해봐야겠네요^^

뭔가 메타마스크 연동 되어서 엄청 편했어요! 거래가 계속 이런 식으로 이루어진다면 정말 편할 것 같아요.

코인은 소액으로 차분히 경험해보고 하는게 훨 낫습니다.~ 저도 스왑드갔어요. 두배만 가주면 좋을듯~~

ㅎㅎㅎ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umkin님! 어제 잘 받으셨나요ㅠㅠ 전 펜딩 걸려서 두 시간동안 잠도 못자고ㅋㅋㅋ 기다렸다 겨우 받았네요...

저도 하나 배워가네요 ㅋㅋㅋ발달러님 잠이 많은 분이시군요 ^^ 히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제가 바로 잠만보.....!!!

스달로 이더 살수 있다는거 처음 알게된 1인입니다...
코인 지식이 비루한건 바로 나였어...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 기린아님 환전 해보시지 않으셨어요..?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으로 바꾸고 코인원에서 원화로 바꾸고 하면서... 비트나 이더 사보시지 않으셨나여! ㅎㅎㅎㅎㅎ
함께 열심히 읽고 체험하면서 비루함을 이겨내봅시다...* ㅎㅎ

방금 어케 하는지 알았습니다...
긍데 폴로닉스인가 거기 계정도 있어야 되는건지...ㅋㅋㅋㅋㅋㅋ
이런데서 무식함이 티나다니..ㅠ0ㅜㅋㅋㅋㅋㅋㅋ

좋은 결과 있을 것 같네요 ㅎ

부디 좋은 결과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이더와 스팀.
그리고 어떤 것이 더 미래가 있을지 점쳐보는 사람의 마음...
그냥 3년 뒤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미래 신문 한장 얻어보고 싶습니다 .ㅎ

그런 게 있다면 참 좋을것 같습니다ㅠㅠ 불확실한 제 미래도 좀 보고 싶군요...

저도 참여했습니다. kybernetwork만큼 올랏으면 좋겠네요 :)

오! 참여하셨군요!! ㅎㅎㅎㅎ 에어스왑이 카이버만큼만 흥하면 정말 좋겠습니당ㅠㅠ

뭔가 행사가 있었군요.
일단 도전해보는 가나님을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6002.99
ETH 2458.17
USDT 1.00
SBD 2.28